April 30, 2024

집에 태양열 온수기를 설치해야 하는 5가지 이유

인류학자이자 박물학자인 로렌 아이슬리(Loren Eiseley)는 1957년에 “이 세상에 마법이 있다면 그것은 물 속에 담겨 있다”고 썼습니다 태양광발전사업.

Eiseley가 살아 있었다면 현재 사회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액체 공급품 절약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다는 사실에 분명 박수를 보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물의 마법이 물의 속성보다 더 많은 것을 포함하고 있음을 의심할 여지 없이 지적했습니다.

h2O를 생명에 매우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다른 것들의 전달자가 될 수 있는 자체 능력입니다.

과학계에서 “만능 용매”라고 불리는 h2O는 생명체 내부와 생명체를 통해 폐기물과 영양분을 쉽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 중 h2O는 운반 능력이 있고 보유할 수 있는 능력은 어떤 식으로든 물질이 아닙니다. 가열됩니다. 우리의 광대한 액체 바다는 태양 에너지를 흡수하고 보유하여 지구의 날씨와 온도를 제어합니다.

열을 유지하는 물의 마법 능력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이는 사실입니다. 태양열 온수기를 설치하면 집에서 바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종류의 태양 에너지

태양열 온수기 는 햇빛을 이용해 가정용 온수를 가열하는 태양열 발전 시스템입니다. 태양광 패널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패널을 활용하여 태양 에너지를 수집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패널에는 태양열을 자체 온수 탱크로 전달하는 수성 유체가 있습니다.

유체를 혼합하지 않고 시스템은 열 교환기라고 알려진 장치를 통해 태양의 온기를 따뜻한 물 공급원으로 이동시킵니다.

태양열 온수의 상위 5가지 이점
태양열 온수기가 물 섭취량을 즉시 줄이지는 못 하더라도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1. 기후변화에 맞서 싸우다.
많은 북미 주택에서는 천연가스나 기타 화석 연료를 사용하여 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