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지상 대 옥상 설치 태양광 구조물

태양광 패널은 금속, 지붕 널 또는 탄성 재료로 구성된 수평 또는 경사 지붕에 부착될 수 있습니다 태양광발전사업.

지붕 장착형 태양광 시스템의 장점

낮은 셰이딩 손실
태양광 패널에 그늘이 있는 경우 이는 태양광 모듈 장착 구조의 출력 전력을 감소시키는 주요 원인이 됩니다. 그늘은 태양광 패널에 대한 태양 지향 복사를 방해하여 결과적으로 태양전지가 그늘진 구역에서 전력을 생성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음영 연구는 태양계를 구조화할 때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 중 하나입니다. 태양광 시스템이 집의 가장 높은 지점에 배치되기 때문에 옥상에 PV 모듈을 설치하면 하루 중 조만간 일광을 방해하는 다양한 물체의 가능성이 제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설치 비용 절감
이러한 장착 구조는 지상 장착형 구조물보다 설치가 더 간단하고 빠르며, 이는 구조물을 설치하는 데 필요한 작업과 시간이 적고 이러한 방식으로 비용이 절감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상부착형 구조물은 구조물에 강도를 부여하기 위한 시설물 설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시설은 더미, 나사 또는 안정기 고체일 수 있으며, 이들 모두는 지상 장착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태양광 PV 패널에 대한 접근이 어렵습니다.
집에서 가장 높고 닿을 수 없는 부분에 패널을 설치하는 것은 어린이나 외부인이 태양광 패널에 접근하는 것을 제한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습니다.

지상에 설치된 태양 전지판

지면 마운트는 강철 막대 또는 다른 종류의 금속 기둥으로 지면과 연결된 랙 구조에 태양광 패널이 검증되는 지점입니다. 지상에 설치된 태양광 구조물은 개방된 지역이나 주차장 위의 간이 차고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지상 설치는 태양광 기반에 가장 적합한 조건의 모든 장소에 설치되므로 옥상 공간이 충분하지 않거나 단순히 옥상에 패널을 설치하지 않으려는 사람에게 특별한 옵션이 됩니다.

지상 설치형 태양광 구조물의 장점

유지관리 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