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자전거 라이딩에 재미와 실용성을 더해주는 ‘스피커 헬멧’

자전거 라이딩과 그 매니아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들 모두의 공통점은 그들이 자신의 설정에 대해 느끼는 방식입니다. 일부는 결함이 있는 부품을 고치기 위해 집 작업실에서 며칠을 보내는 반면, 일부는 자전거 개조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몇 달 동안 돈을 절약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 자전거에 대한 느낌은 크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설정을 가능하게 만들고 싶어한다는 데는 이론의 여지가 없습니다 인터폰설치.

당신이 프로 레이서이든, 18세 대학생이든, 크로스컨트리 바이커이든, 모든 바이커가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자전거 액세서리 중 하나는 스피커가 달린 헬멧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헬멧에는 음악, 뉴스 듣기, 중요한 업데이트 받기, 인터콤 및 기타 다양한 유틸리티에 사용할 수 있는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헬멧은 또한 Bluetooth 호환성을 갖추고 있어 좋아하는 음악 플레이어, 휴대폰, 위성 라디오 또는 GPS 시스템과 무선 연결을 제공합니다. 이 헬멧은 자전거 장비 업계의 일부 유명 기업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완벽한 품질과 신뢰성을 약속합니다.

오토바이 오디오는 라이딩에 다양한 재미있는 요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문 경주 및 크로스컨트리 자전거 타기를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할 수 있습니다. 이 헬멧을 사용하면 정지할 필요 없이 팀 및 동료 라이더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맑고 깨끗한 음질로 의사소통할 수 있으며, 어떤 말도 들리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적의 팀 성능과 라이딩 경험을 보장합니다. 길 밖에 있을 때 때로는 길을 찾는 것이 큰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자전거 장비에 스피커가 달린 헬멧을 추가하려는 경우 검색을 시작하기 가장 좋은 곳은 인터넷입니다.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많은 오토바이 액세서리 상점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동시에 간접비를 절약하기 위해 가상 플랫폼으로 이전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오래된 브라우저와 웹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오토바이 오디오 장비를 제공하는 주요 매장을 찾는 것뿐입니다.

모든 유명 가상 매장에서는 다양한 요구 사항과 예산에 맞는 광범위한 오토바이 모드를 제공합니다. 포괄적인 카탈로그를 사용하여 가격을 비교하고 장비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매장이 쇼핑하기에 이상적인지 여부는 물론 장비가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