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자녀가 폐기물 관리를 좋아하게 만드는 방법

귀하와 귀하의 자녀를 위해 더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 가장 좋은 조치는 가르치고 자녀가 이 노력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결국, 집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은 지루할 수 있지만 풍요로운 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일찍부터 깨닫게 해야 합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하다면 더 이상 볼 필요가 없습니다. 자녀에게 가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쓰레기와 그에 대한 대처 방법을 가르치십시오. 귀하의 집이 저절로 캘거리 쓰레기장으로 변하기 전에 검토해 보십시오(또는 완전히 배우십시오 대형폐기물).

#1 소비 후 폐기물

이러한 유형의 폐기물은 일반적으로 검정 카트로 보내지고 나중에 캘거리 시 쓰레기장으로 이동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더 이상 이러한 폐기물로 퇴비조차 만들 수 없기 때문입니다. 재사용, 재활용 또는 업사이클링할 수 있는 모든 것은 파란색 카트로 갈 수 있으며 남은 음식, 애완동물 쓰레기, 정원 쓰레기와 같은 바이오 폐기물은 확실히 녹색 카트로 갈 수 있습니다.

#2 HHW

노래하는 동안 궁극적으로 손을 잡지 않는 HHW는 부식성, 독성 또는 가연성 폐기물을 포함하는 가정용 유해 폐기물을 의미합니다.

#3 전자 폐기물

간단히 말해서, 전자 폐기물은 더 이상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전자 장치, 부품, 가전 제품입니다. 캘거리 금속 재활용 및 전자제품 재활용 캘거리 영리 기업과 비영리 기업 모두 이러한 백색 가전제품과 고철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그리고 내 아이들)에게 무엇이 들어있나요?

당신은 이 경험을 통해 적어도 두 가지를 얻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처음에는 자녀에게 폐기물에 대한 책임감을 갖도록 가르치려고 노력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어떤 식으로든 더 나은 부모가 될 수 있습니다. 둘째, 폐기물 처리 및 쓰레기 제거를 다른 관점에서 볼 수 있으며, 이는 지루한 작업을 다른 모든 작업만큼 즐겁게 만들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집을 유지하고 쓰레기를 제거하는 방법을 캘거리 스타일로 자녀에게 조기에 교육하면 자녀가 자라서 현실 세계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웃음과 폐기물 관리를 가르치세요

부모로서. 귀하는 자녀가 폐기물 관리 및 처리에 대해 배우도록 가장 잘 접근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나이에 따라 지루하고 힘든 일이 아닌 즐거운 일처럼 보이도록 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롤모델이 되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처음에는 자녀가 어느 카트가 어느 카트로 가는지 알기를 원할 것이며, 그 순간에는 캘거리 정크 제거 회사가 필요할 것이므로 어떤 방식으로든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작은 재활용 또는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일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보세요. 유리병이나 병과 같이 청소가 필요한 재활용품의 경우 참여하도록 유도하거나 최소한 재활용 종이와 판지를 파란색 장바구니에 담도록 지정하세요. 보상 시스템을 사용하면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참여에 성공하는 것은 귀하와 귀하의 자녀가 받게 될 귀중한 보상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