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재미의 세계로 더 깊이 빠져보세요

프로 수영에 대한 과대광고는 이제 사상 최고치에 도달했습니다. 수영에 빠져들고 싶은 마음이 사라졌다면 아마도 당신은 사회의 뒷끝으로 자신을 밀어붙이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강변에 나가서 차갑고 따끔거리는 물을 직접 느끼고 싶을 때, 또는 어두컴컴한 해변 옆에 서서 부서지는 파도를 느끼고 때로는 그것을 정복할 때 수영을 배우는 것이 재미있을 수 있다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수영을 배우면 인생에 재미가 더해질 뿐만 아니라 신체적으로도 단련되고 건강해집니다 제주풀빌라.

우린 왜?

수영 전술의 복잡성과 미세한 차이를 고려할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귀하와 귀하의 자녀 모두가 한 지붕 아래서 필요로 하는 것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수영 연구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들의 비율이 높기 때문에 강사가 심폐소생술(CPR)과 인명 구조 기술을 잘 숙지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매우 기본적인 것부터 시작하거나 전문적인 동작에 대한 이해를 발전시키는 것까지 Hougang 수영 단지에 있는 Learntoswim.com.sg에서는 고객의 학습 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수영 클럽 인증을 받은 트레이너가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하는 일에 매우 능숙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각 학생을 다루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우리 강사들은 인명 구조 기술에 능숙하며 긴급 상황을 매우 잘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성인과 10세 이상의 어린이 모두를 위한 수업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건설적인 것을 배우면서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특별 여름 수업을 제공합니다. 장비는 최고 수준이며 정기적으로 유지 관리되므로 무기고에 있는 어떤 무기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모델

우리 연구소는 B2C(Business to Customer) 모델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과 직접 거래하며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루 일정에 물을 뿌려야 하는 4가지 이유

수영을 배우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건강 유지 – 여분의 인치를 축적했거나 그러한 상태가 파멸되기 전에 건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수영 외에 칼로리를 줄이는 더 좋은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 – 수영은 스트레스 해소 호르몬인 엔도모르핀의 분비를 유도합니다. 더욱 좋은 점은 수영장에서 나온 후에도 효과가 있어 일상생활에서도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더 오래 산다 – 연구에 따르면 규칙적인 운동은 오래도록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아름다움을 유지하세요 – 수영은 피부를 아름답게 하고, 여드름을 씻어내고, 혈액 순환이 활발해지기 때문에 얼굴에 윤기를 더해주는 추가 혜택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