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델리의 요리의 즐거움

오래된 표준의 주요 측면으로서 인도인들은 여전히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수도인 델리는 외국에서 만든 것이든 직접 만든 것이든 음식과 풍미의 조합을 절대적으로 대표합니다. 멕시코에서 레바논, 데시 카레에 이르기까지 델리는 독창적인 맛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요리법을 채택했습니다. 이러한 풍부한 맛의 조화는 호화로운 델리 숙박 시설에서 효과적으로 발견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숙박 시설은 요리의 전문성을 자랑하며 다양한 레스토랑과 미식가 전문가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부절제라는 죄를 짓게 만드는 요리의 즐거움의 신비를 만듭니다. 따라서 앞서 언급한 델리 숙소에서 식사하는 것은 완전한 만족을 수반하며 앞서 언급한 숙소의 가장 좋은 특성 중 하나입니다.

델리의 호화로운 숙박 시설에 대한 오랜 기록 중 최고의 레스토랑을 보유한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지마할 호텔(Taj Mahal Hotel): 수도에서 잘 알려진 곳인 타지마할 호텔은 유연한 구조 계획과 따뜻한 이웃 분위기로 오랫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그러나 그 선택성을 확인하는 한 가지 헤드라인은 다양한 행성 요리 스타일을 제공하는 사내 레스토랑의 오랜 기록입니다 광교맛집.

레스토랑:

헤드스 라운지(Head’s Lounge): 에스프레소 페이스트리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House of Ming: 전형적인 광동식 및 사천식 요리 스타일을 생산합니다.

마찬: 다양한 멀티 요리 톨 제공

유럽식 특선 요리를 제공하는 Grill Room과 인도식 요리를 제공하는 Varq,

일본 사케를 제공하는 와사비 바이 모리모토(Wasabi By Morimoto)와 스시 바(Sushi Bar)는 정말 인기 있는 요리입니다.

The Oberoi: Grand는 스타일이고 화려함은 그 자체입니다. The Oberoi Hotels는 수많은 고급 델리 고급 여관 사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영양에 관한 결정은 영원하며 각 미식가의 환상의 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Travertino: 고급 와인을 곁들인 정통 인도 음식

타이판: 중국 전역의 음식이 이곳에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