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RO 시스템과 정수기의 동등성

의심할 여지없이 이 독소 중수는 신체 해부학에 해로울 수 있음을 전적으로 인정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개인이 가정용 정수기 와 역삼투압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 일반적으로 말하면, RO 시스템은 물을 정화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 범위를 가질 것입니다. 그들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쿠쿠정수기렌탈가격?

식수 정수기진정한 고압세탁방지는 고효율의 분리배출시스템을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기존의 모든 필터링은 스테인리스 스틸을 약 304, 316L 패턴으로 주장하여 침식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증가된 효능과 정확성을 생성합니다. 프리미엄 필터 우수성은 25mm를 아주 잘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차단 기술에서 가스 구동 폐기물 제거 장치는 물 유지 및 환경 친화적인 안전 장치를 명확하게 수행하기 위해 여과 판매를 위한 물 낭비 제품을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정용 분리형 정수기는 다른 패턴과 함께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여과 시스템의 결합된 자연 부분이 잘 설계되지 않으면 모서리에 위험한 물질과 이물질이 쉽게 끼게 되어 결과적으로 차단 품질이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없습니다. 고객은 기존의 모든 여과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청소하거나 단순히 이전 개발을 대신해야 합니다. 출렁이는 물이 탁탁 튀면 정수기를 모두 뒤집기 힘들고, 이제 운영자는 이 여과정확도를 마련해야 하는 부담이 시간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모든 필터의 유효성과 장기간의 내구성은 성실한 일상적인 절차의 결과로 고정될 수 있습니다.

역삼투압 방식은 확실히 1950년대를 생각하면 새로운 형태의 막배열 방식이다. RO 시스템은 일상적인 가정용 정수기와 달리 고정밀 티슈 층을 사용합니다. 간격의 길이는 모두 약 100m 정도이며, 솜의 깊이는 일간 뉴스에 비해 다소 적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느다란 멤브레인 층은 단순히 수십 MPa만큼 성공적으로 생존할 수 있습니다. 특정 수처리 시스템RO 멤브레인을 이용한 필터링 시스템은 조직 레이어 커버, 다중 홀 유지, 섬유 강화도 및 멤브레인 레이어 도구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지층등급은 1.08um까지 2.10단위의 두께를 사용한다. 다중 구멍 지원 포인트는 내장된 멤브레인이 힘 전달을 위해 설계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부정적인 하드웨어 측면이었습니다. 역삼투의 또 다른 중요한 차이점은 시트 강화 수준에서 두드러집니다. 멤브레인 층의 기초가 되는 모든 특수 비 섬유 재료는 멤브레인과 관련된 유연성에 성공적으로 볼륨을 추가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 막 장치는 16층으로 만들어졌고 2단계는 평평한 차단을 위한 작은 어려운 슬롯입니다.

가정용 정수기와 비교할 때 역삼투압은 티슈 층 폭, 벽 소재, 생성 조건, 중요한 장치 및 액센트에 대한 엄격한 산업 요구 사항을 설정합니다. 몇몇 문명 세계는 귀중한 조직 층 기계 생산 기술 노하우를 개발합니다. 그래서 지구상의 정교한 물 여과 공학이 아닙니다. RO 시스템은 무게가 가벼워진 액체와 같은 필터링 시스템은 아니지만 높은 수준의 자동 질병 및 무공해 결과에 밝은 미래를 함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