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웨더스푼 바우처 상세

Wetherspoon은 또한 체인에서 호텔을 운영합니다. 2009년에 회사는 거의 13%에 가까운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이곳은 아침 일찍 문을 열고 아침 식사, 커피, 따뜻한 음료 및 식사를 제공하는 유일한 대형 펍입니다. 2006년에 발표된 보건법에 따라 그 아래의 일부 술집은 금연 술집으로 지정됩니다 수원역술집.

바우처 제도는 또한 판매 및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술집에 도입되었으며, 이 제도는 전국적으로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바우처 구매는 온라인에서도 가능하며, 여기에서 우리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펍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우처 카드는 멤버십 혜택을 통해 차별화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호텔에서 음식과 음료에 대한 할인 쿠폰을 제공했습니다. 음식 쿠폰에서 그들은 카레, 생선, 나초, 스테이크 및 칩과 같은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고객에게 양질의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로 그들은 영국식 펍 음식과 국제적인 혁신적인 인기 요리를 혼합하여 제공합니다.

그들의 술집에서 그들은 매우 다양한 글로벌 맥주, 고품질 와인 및 일부 훌륭한 Perris 및 Ciders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바우처를 구매할 때 쿠폰에 다양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이 술집은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 새해 및 발렌타인 데이와 같은 특별한 휴가에 다양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주간, 월간, 연간 쿠폰 등 멤버십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쿠폰을 판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