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iPhone 7과 iPhone 7 Plus를 구입하려고 하시나요? 여기를 보세요!

많은 사람들이 Apple 휴대폰이 제공하는 놀라운 기능 때문에 iPhone을 구입하기로 결정합니다. Apple Phone 모델 중 하나는 iPhone 7입니다. 멋지고 업그레이드된 Apple Phone 기능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이 휴대폰 구입을 꼭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기사는 iPhone 7 및 iPhone 7 Plus의 다양한 기능과 가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안산아이폰수리.

iPhone 7: 알아야 할 기능:

이 휴대폰에는 4.7인치 화면이 탑재되어 있으며 무게는 138g입니다. 이 휴대폰에는 디스플레이 LED 백라이트 IPS LCD 정전식 터치 스크린이 함께 제공되며 사용자에게 16M 색상을 제공하여 생생하고 선명한 색상을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리는 이온 강화 처리되어 있고 올레오 포빅 코팅이 되어 있어 튼튼하고 튼튼합니다.
이 휴대폰에는 최대 1미터, 30분 동안만 방수되는 방진 및 방수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휴대폰은 좋은 저조도 카메라를 제공하며 이 휴대폰은 두 배의 내부 용량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이 휴대폰이 이전 Apple 휴대폰 모델과 동일한 구형 Apple 휴대폰 디자인과 함께 제공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배터리 수명은 이전 제품과 비슷합니다.
12MP 카메라는 사용자가 선명하고 생생한 우수한 품질의 사진을 캡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iPhone7 디자인에서 홈 버튼이 제거되어 사용자는 압력에만 반응하는 디자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헤드폰 잭도 없으며 사용자는 무선 헤드폰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휴대폰은 2017년 9월에 출시되었으며 32GB 휴대폰의 가격은 649달러부터 시작됩니다. 하지만 가격은 아이폰7 플러스보다 저렴하다. 사용자는 두바이의 Apple 매장과 두바이의 기타 공인 매장에서 iPhone 7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AED 2199에 이 휴대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Apple이 승인한 모든 매장 및 판매점과 Apple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iPhone 7 Plus – 기능 및 가격:

사용자가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갖춘 Apple 모델을 구매하려고 하지만 2017년에 출시될 Apple 휴대폰의 최신 모델을 선택하고 싶지 않은 경우 Apple iPhone 7 Plus 구입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휴대폰에는 2배 광학 줌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 휴대폰으로 예약된 인물 사진 모드를 사용하여 뛰어난 품질의 생생하고 다채로운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 휴대전화의 배터리 수명도 뛰어나며 iPhone 7보다 오래 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