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남아시아 음식의 역사와 그것이 예술로 여겨지는 이유

인류의 음식 역사에서 요리는 인류가 수행한 가장 오래된 활동 중 하나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고대인들은 사냥꾼이자 채집인이었기 때문에 매우 간단했습니다. 그들은 사냥하고, 가죽을 벗기고, 잡은 것을 불에 던지고, 준비가 되면 먹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복잡한 방법이 발명되었고 음식은 요리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아시아 요리 중 하나인 남아시아 요리의 발전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평택초밥.

남아시아 요리는 인도 아대륙 지역에서 인기 있는 많은 요리의 조합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남부 아시아가 원산지이며 일부 힌두교 관습의 영향을 크게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이들은 이 지역에서 발견되는 지배적인 민족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문화적 영향도 이슬람교도에게서 나옵니다.

인기 있는 재료와 주식

이 요리에서 매우 인기 있는 것 중 하나는 난(Naan)이라고 알려진 납작한 빵으로, 보통 많은 식사와 함께 섭취됩니다. 밀을 사용하여 만든 콩, 보리, 쌀, 짜파티도 매우 흔한 요리 음식입니다.

이 지역 음식의 특징 중 하나는 흑후추, 칠리, 정향, 버터 기버터와 함께 사용되는 다양한 향신료와 허브를 사용하여 풍미가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생강을 첨가하면 일반적으로 달콤하고 풍미 있는 음식을 돋보이게 합니다. 고기에서는 생강을 잘게 썰어 밥에 생강절임으로 사용한다. 생강을 끓여서 농축 시럽을 만들어 디저트를 준비할 때 사용되기 때문에 생강의 인기는 엄청납니다. 카레는 커민과 강황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닭고기, 염소, 양고기 등의 고기는 매우 흔하지만 쇠고기는 힌두교 숭배 문화에서 신성한 장소이기 때문에 음식으로 인기가 없습니다. 물소 고기가 소와 매우 유사하다는 점에서 버팔로 고기를 금지함으로써 소의 특별한 지위의 심각성이 더욱 강조됩니다. 이슬람교도와 힌두교도 역시 돼지고기를 기피하기 때문에 같은 경우가 돼지고기에도 적용됩니다. 이 요리에는 유제품으로 만든 매우 달콤한 디저트가 있습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디저트 재료는 분쇄된 아몬드, 유제품, 설탕 및 버터 기름입니다.

다운 메모리 레인

인도 음식의 대부분은 5천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최초의 문명은 인더스라고 알려진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었고 그들은 악어와 거북이를 사냥했습니다. 그 문명은 현대의 파키스탄이다. 사냥 외에도 그들은 식물, 허브, 곡물을 채집했으며 이 시대의 많은 음식 유형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다양한 음식에는 가지, 오이, 쌀, 타마린드, 밀, 보리 등이 포함됩니다. 인두족이 생강, 피망, 소금, 보리를 사용했기 때문에 아시아 요리에 향신료를 사용하기 시작한 것은 이 시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강황 뿌리를 갈아서 오렌지색 향미료 및 착색료 분말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