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Havanese 강아지 판매를 찾고 계십니까?

Havanese 강아지가 귀하의 가족에게 완벽한 이유를 알아보세요.

우리는 거의 10년 전부터 우리 아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Havanese를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우리 아이들이 비즈니스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글쎄, 우리 아이들은 성장했고 가족 사업도 성장했습니다!

왜 Havanese입니까?

우리는 Havanese를 선택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작고 튼튼한 개이기 때문에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흘리지 않고 비듬을 생성하지 않기 때문에 알레르기를 자극하지 않는다는 점을 좋아합니다. 이 개들은 따뜻한 온도에서도 잘 지내며 이는 우리 조지아 지역에 딱 맞습니다. 좋은 가족견으로서, 이 사랑스러운 강아지들이 몇 년 동안 왔다 갔다 하는 것은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부산강아지분양.

그리고 얘야, 가니! 매 시즌 판매되는 강아지보다 수요가 더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강아지 배달

우리는 이 위대한 개 중 하나를 소유하는 기쁨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판매되는 강아지를 직접 배달하기로 약속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위치에 관계없이 우리는 텍사스, 플로리다, 북동부 또는 우리가 방문한 10개국 중 어느 곳이든 귀하의 강아지를 새 집으로 개인적으로 동행할 것을 약속합니다. 새 강아지의 안전과 보안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쓰레기를 먼저 선택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지금 가입하시면 “우대 고객 목록”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0의 보증금을 지불하면 자리를 구할 수 있습니다.

현재 판매 중인 강아지 중 일부를 보고 싶으십니까? 우리의 강아지와 사진 페이지를 확인하여 누가 집을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사육자 보증

Havanese 강아지에게 적합한 사육자를 찾는 것은 중요한 결정입니다. 당신은 좋은 강아지를 보장해 줄 사람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많은 사육사들은 강아지가 가족에게 잘 어울리지 않는 경우에만 교체를 보장합니다.

우리는 여기 노아의 작은 방주에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싶습니다.

대부분의 사육사와 마찬가지로 우리도 강아지 교체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우리는 세계 최고의 강아지를 제공한다고 믿기 때문에 강아지의 건강도 보장해 드립니다. 즉, 선천적 문제를 교정하는 데 필요한 모든 수술을 보장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귀하가 작은 번들에 대해 지불한 금액까지 보장합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여기에서 건강 보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