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판매용 강아지에게 좋은 스터드 독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판매용 강아지 사업을 운영하려면 적절한 종견을 찾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제 이 새로운 비즈니스 벤처에 투자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여러 측면이 있습니다. 강아지 판매점을 여는 데는 며칠이 걸립니다. 하지만 사업을 원활하고 완벽하게 운영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그것은 귀여운 새끼들을 환영하고 구매자에게 파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것보다 훨씬 더 심각합니다. 판매용 강아지를 검색하는 사람들은 높은 품종이나 좋은 혈통의 강아지를 구입하고 싶어합니다 광주강아지분양.

따라서 이 강아지를 판매 사업으로 운영하려면 먼저 암캐나 암캐를 키워야 합니다. 한 마리뿐만 아니라, 개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종의 암캐들을 쓰다듬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암캐가 제철이 되면, 적합한 종견을 찾기 시작해야 합니다. 좋은 혈통과 튼튼한 건강을 지닌 종견은 암캐와 교미하면 뛰어난 품질의 새끼를 낳습니다. 훌륭한 가족력을 ​​지닌 강아지 한 마리를 판매한다는 공지를 게시하면 분명히 구매자가 상점에서 높은 품종의 강아지를 구매하기 위해 달려갈 것입니다.

또 다른 점은 애완동물로 삼을 개나 새끼를 찾는 사람들은 항상 도망가는 종이 아닌 좋은 종에 돈을 쓰기를 기대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당신의 암캐를 임의의 개(적절한 종견이 아닌)와 번식시키고 두어 마리의 강아지를 얻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큰 가치를 추가하지 못할 것입니다. 오히려 평판에 흠집을 낼 수 있습니다. 잠재 구매자가 판매용 강아지의 번식 이력과 배경 정보를 요청하는 경우, 귀하는 종견에 관한 건전한 정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영업권은 어떤 사업주도 원하지 않는 훼손을 당할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중요한 문서는 영국 Kennel Club 또는 KC의 검증입니다. 영국에 있는 모든 개는 KC에 등록해야 합니다. KC는 여러분이 엄청난 돈을 들여 구입할 종의 품질과 유형을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종견에 대한 등록 및 품질 인증서를 제공하여 구매자의 측면을 확보합니다. 따라서 판매용 강아지 사업을 운영하려면 종견에 대한 인증서를 받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모든 노력이 헛수고가 될 것입니다.

부인과 후배는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부인이 인상적인 혈통을 가진 판매용 강아지 한 마리를 생산할 수 있도록 적절한 종견을 선택하십시오. 사람들은 귀하의 고객이 새끼를 구입할 때 세부 사항을 분명히 물어볼 것이라고 더 잘 말합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규칙에 따라 구매자에게 적절한 출생 증명서, 건강 검진 보고서 및 가계도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는 강아지를 판매할 수 없습니다.

개 판매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좋은 종견이 중요한 또 다른 이유는 그것이 애완견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사람들은 잘 자란 종견을 찾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돈을 버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개를 판매하는 사업을 한다면 아마도 매년 짝짓기 개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암캐에게 잘 맞는 짝을 찾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