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요즘 커피숍 메뉴 – 광범위한 사건

커피숍에 왜 가나요? 그냥 커피를 마시려고, 맞습니다. 어쨌든 최근까지는 그랬고, 커피숍의 옵션 목록은 모두가 좋아하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벼운 다과로 제한되었습니다 제주카페.

요즘 상황은 많이 변하고 있습니다. 생활 방식이 바뀌었습니다. 하루에 10시간 일하는 많은 사람들이 평소 휴식 시간을 가질 시간이 거의 없기 때문에 몇몇 커피숍에서는 고객이 음료를 즐기면서 배고픔을 달래는 정교한 메뉴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더 긴 메뉴를 구성한 이유는 커피숍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많은 소비자들이 더 깊이 파고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바리스타 는 2000년 뉴델리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하여 현재 230개 이상의 매장을 자랑하는 유명한 커피 하우스를 인도로 가져왔습니다. 이탈리아는 쇼트 블랙 커피 로 잘 알려져 있고 , 프랑스는 에스프레소로, 영국은 인스턴트 커피 로 잘 알려져 있지만, 요즘에는 상상할 수 있는 어떤 모양이나 다양성도 나올 수 있습니다.

바리스타는 일반 블랙 커피 부터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아이스 커피에 이르기 까지 매우 다양한 종류의 뜨거운 커피 , 건강에 좋은 커피 , 차가운 커피를 제공 하므로 여러분은 확실히 다양성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다과도 함께 판매하는 바리스타 매장은 이동 중에 잠깐 들러 간단히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커피를 마시는 방법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작은 다크 커피로 이탈리안의 관습을 추구하고 싶거나, 예를 들어 프랑스 에스프레소만큼 강하지 않고 더 길고 부드러운 커피를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뜨거운 커피, 차가운 커피, 아이스 커피, 우유 유무, 좋아하는 커피 등 취향에 맞게 커피를 주문하세요. 바리스타는 당신에게 잘 어울리는 음료를 선사할 것입니다. 모든 시설에서 특별 제안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재방문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 가까운 바리스타 매장에 들러 특별 제안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