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예술이 널리 퍼지게 해주세요!

예술은 인도 문화와 유산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미술과 공연예술의 두 가지 형태로 분류됩니다. 시대가 지남에 따라 인도의 형태는 확실히 진화하여 인도의 현대적인 형태로 발전했습니다. 각 기간마다 미술과 공연 예술 분야에서 재능 있는 신진들이 등장합니다. 문제는 기회를 기다리고 있는 아직 개발되지 않은 인재가 많다는 것입니다. 미술 연구소와 갤러리는 다양한 예술 형식을 홍보하기 위해 전시회를 개최하지만, 신진 재능을 장려하려면 그러한 플랫폼이 더 많이 필요합니다. Sublime Galleria는 Prestige Group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무 이사인 Ms. Uzma Irfan이 2009년에 설립한 인도 갤러리입니다. 방갈로르의 패션, 럭셔리 및 고급품의 중심지인 UB City에 위치한 인도 최초의 스카이 갤러리입니다. 서브라임 갤러리아는 미술 전시회를 개최하고 기존 예술가의 작품과 함께 신인 예술가의 작품을 선보이는 이벤트를 개최하여 미술과 공연을 지원하고 홍보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방갈로르에서 최근 개최된 전시회로는 “현대 및 현대 인도 미술 경매”, “Film Harvest”(국제 영화제 및 현재 인기 있는 “Art Bengaluru”) 등이 있습니다  sns 대행사.

방갈로르에서 열리는 Sublime Galleria의 전시회는 인도 현대, 디지털 및 사진을 감상하는 예술 애호가들에게 큰 매력입니다. 전 세계의 미술 애호가와 인도 미술 수집가들이 많이 참석하는 Sublime 아트 갤러리 전시회는 신진 예술가들이 가시성과 상업적 성공을 얻는 데 잠재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Sublime Galleria는 또한 신진 재능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그림, 음악, 연극을 포괄하는 정기적인 예술 워크샵을 실시합니다. 도시의 핫스팟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이곳은 최고의 예술 애호가들의 방문을 요구합니다. Sublime Galleria는 인도 추상 및 개념, 현대 인도 구상, 남부 인도 및 기타 다양한 재능의 작품을 전시하는 회화 갤러리 역할을 합니다. Sublime Galleria에서 자신의 재능을 선보일 때 가장 좋은 점은 각 아티스트가 갤러리 기록에 등재되고 결국 이 갤러리 웹사이트에 소개된다는 것입니다.

서브라임 갤러리아가 진행하는 다양한 미술 심포지엄 워크숍, 전시회, 경매에 참여하는 것은 연인들의 매력을 끌어낼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하며, 이는 신진 재능을 정신적으로 격려하고 경제적으로도 유익할 수 있음을 입증합니다. 인도 갤러리에 들어가는 이유가 무엇이든, 그것이 하는 일은 진화된 인도 현대 미술 스타일과 함께 오래된 문화와 유산을 반영하는 다양한 인도 형태를 육성하고 감상하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감사를 통해 ‘예술이 승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