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몬순 신부를 위한 최고의 팁과 요령!

결혼은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날 중 하나이며 결혼 준비는 몇 달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인도에서는 모든 계절이 저마다의 매력을 갖고 있으며 계절이 결혼식에 미치는 영향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부터 의상까지, 메뉴부터 장식까지 모든 것이 더욱 특별해집니다. 장마철의 결혼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더욱 로맨틱하고 다채롭다. 예고되지 않은 비와 과도한 습도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지만, 2021년 장마 신부라면 메이크업이 녹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송리단길 미용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을 사용해보세요

장마철 신부에게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은 필수다. 그것은 당신의 모습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빛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지속력을 제공하는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필수품을 사용하세요. 주간 결혼 시 립글로스는 땀에 쉽게 섞일 수 있으므로 사용을 피하고 매트하거나 워터프루프 립스틱을 사용하세요. 결혼식과 그 이후에도 메이크업이 유지될 수 있도록 고품질의 메이크업 픽서를 바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어떤 종류의 반짝이도 피하세요

날씨가 이미 습하고 얼굴이 끈적거리기 때문에 글리터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화려하게 화려하게 보이고 싶다면 위에 글리터를 덧바르는 것보다 반짝임이 거의 없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얼음을 사용해 구조하세요

얼음은 피부에 놀라운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모슬린 천에 싸인 얼음 몇 조각을 원을 그리듯 문지르세요. 피부의 모든 모공을 닫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만들어 훌륭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메이크업의 번짐을 줄여주고, 하루 종일, 밤 내내 메이크업을 고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당신의 곱슬머리를 관리하세요

장마철의 습기와 습도로 인해 머리카락이 축축하고 생기가 없게 됩니다. 따라서 미리 머리 관리에 각별히 신경쓰고 순한 샴푸와 컨디셔너를 사용하거나 헤어 스파를 이용하여 머리카락을 탄력 있고 윤기나게 만드세요. 곱슬머리 관리 제품, 샴푸, 세럼을 사용하고 결혼식 날 머리를 풀어 놓은 상태로 두지 말고 대신 스타일리쉬하고 우아해 보이는 느슨한 롤빵이나 꽃무늬 머리를 땋아보세요.

적을수록 좋다

비가 오는 결혼식에서는 화장이 묻어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더 적은 것이 더 많은 공식입니다. 하루 종일 메이크업이 그대로 유지되고 정리될 수 있도록 기상 조건을 염두에 두고 미묘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전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