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여름을 대비해 집을 꾸미세요

일반적으로 여름철 디자인은 밝은 파스텔 색상과 연결되어 집에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따라서 흰색, 아이보리 및 기타 밝은 색상을 사용하여 집을 밝게 해야 합니다 생활폐기물.

여름 시즌을 집에 맞이하기 위해 간단한 여름 장식 아이디어 중 몇 가지를 시도해보세요.

여름의 색깔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름은 하늘이 깊고 푸른 바다색이고, 모든 나무에 나뭇잎이 있고, 가능한 모든 곳에서 야생화가 자라기 때문에 매우 다채롭습니다. 꽃과 꽃은 다채로울 뿐만 아니라 향기도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모든 것을 디자인에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여름 시즌의 특정 색상을 결정해야 합니다. 과거에 논의한 것처럼 둘러볼 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블루베리나 딸기의 색상이나 들판의 특정 색상의 꽃을 좋아한다면 이 색상을 사용하여 공간을 장식해 보세요.

이번 시즌에 매장에서 선보이는 독특한 장식을 찾아 쇼핑을 즐겨보세요. 과일향이나 꽃향기가 섞인 향기로운 촛불처럼 생활 공간 곳곳에 퍼지게 할 새로운 디자이너 선물을 구입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편의상 에어컨이 환상적이지만 여름의 온화한 미풍을 타고 집으로 불어오는 정원 꽃 냄새가 그리워요. 당신이 환영받은 모든 여름 파티를 위해 여주인이나 집들이 선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여분의 양초 두 개를 준비하세요.

진한 빨간색, 갈색, 검은색, 자홍색 색조가 남아 있는 홈 액세서리를 모두 제거하세요. 화이트, 베이지, 라이트핑크, 블루 등 밝은 컬러로 바꿔보세요. 또한 합성 섬유와 실크로 만든 직물은 피하십시오. 더운 여름 시즌에 공간을 더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쉬운 린넨과 면을 대신 사용하세요.

화이트 색상은 집의 밝고 산뜻한 느낌을 더해주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커튼과 의자 커버를 흰색으로 변경하여 공간을 수정해보세요. 이는 더 가볍고 밝은 외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깔끔한 외관도 제공합니다. 나뭇잎, 꽃, 잔가지 등 자연에서 발견한 사물을 사진으로 담아낸 가볍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화장실의 샤워 커튼을 다양하게 연출해보세요. 산뜻하고 우아한 패턴의 침대 시트와 창문 커튼을 매치하여 침실 내부에 배치하면 여름 시즌에 꼭 맞는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름 시즌 거실에 놀랍도록 자유로운 추가 기능은 벽에 비드 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는 개발하려는 별장 유형의 분위기에 기여합니다. 벽은 출입구 주변과 바닥을 따라 장식의 나뭇결과 잘 대조되는 흰색으로 칠해야 하거나 들판 녹색이나 하늘색과 같은 밝은 색상으로 칠해야 합니다. 여름 별장 거실은 비오는 날 집에 갇혀 있어도 야외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어야 합니다. 이 색상은 거실에 그런 느낌과 모습을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선택한 색상이 기존 색상을 보완하거나 대조할 것인지 기억하세요. 대비되는 색상인 경우 큰 영향을 미치려면 조금 더 널리 퍼져야 합니다. 거대한 제품이 아니고 중심 장식으로 사용하지 않는 한 억압된 공간에 단 하나의 강렬한 색상 지점을 원하지 않습니다. 라임 그린색 베개 2개와 갓 위의 라임 그린 스카프, 방에 사용되는 작은 꽃병이 선언문을 만듭니다. 베개 하나가 분실되어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현재 방에 강렬한 색상이 있다면, 한 번의 색상 터치만으로도 벗어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커튼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어둡고 무거운 커튼은 잊어버리세요. 오히려 태양과 가벼운 바람이 집 안으로 들어올 수 있도록 가볍고 투명한 커튼을 생각하십시오. 가볍고 바람이 잘 통하는 커튼으로 집이 바뀔 수 있습니다! 추가 햇빛과 집에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는 매력적인 여름 바람을 모두 고려해보세요.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으므로 좋은 날씨 조건을 활용하세요!

커튼에 관해 많은 사람들이 2개의 서로 다른 세트를 선택합니다. 하나는 겨울용이고, 여름용은 더 밝은 색상의 밝은 세트입니다. 이것이 당신을 위한 선택이 아니라면, 가능하면 커튼을 열고 집에 햇빛이 비치도록 하여 무엇이든 밝게 하십시오. 이는 집에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어 여름철 바람처럼 편안하게 해줍니다.

윈도우 틴팅 필름은 이번 휴가철 다양한 목적으로 거주지나 사무실에 유리한 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집 창문을 통해 발견될 수 있는 위험한 자외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이나 사무실의 휴가 디자인을 보존할 수도 있습니다. 전문적인 윈도우 필름 회사를 고용하여 윈도우 선팅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 텍사스의 창문 선팅 전문가인 능숙한 선팅 회사가 있습니다. 귀하가 샌안토니오, 오스틴 또는 휴스턴에 본사를 둔 경우 Sunsational Solutions는 창 선팅 서비스 또는 전문가 창 선팅 권장 사항을 요청할 수 있는 유리한 창 필름 회사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