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보스턴에 처음 방문하면 방문할 수 있는 최고의 레스토랑

미국인의 4분의 3은 점심 시간을 창밖을 내다보며 자신의 삶과 직업에 대해 생각하는 데 보냅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자신의 책상, 작업장의 개인 칸막이에서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끔 팀으로서 밖에서 “파워 점심 식사”를 하는 것은 비즈니스 관계와 작업자 사고방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잘 운영되는 레스토랑은 특히 큰 프로젝트가 다가오고 있거나 회사 확장을 고려할 때 다음 단계를 논의하고 결정하기에 편리한 장소입니다 대구 북구청 맛집.

다양한 요리를 활용한 비즈니스 런치가 가능합니다. 두꺼운 스테이크를 선택할 수도 있고, 프랑스나 이탈리아 음식처럼 좀 더 고급스러운 음식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가 심각한 문제를 편안한 방식으로 논의하고 싶다면 인도나 멕시코 음식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여기 Abe & Louie’s가 있어요
이 스테이크하우스는 3년 전 최고의 스테이크하우스 상을 받았습니다. 이 3회 우승자는 매우 인기가 높으므로 회사 점심 식사를 위해 테이블을 예약하십시오. Abe & Louie의 스테이크는 고품질임에도 불구하고 현지 맛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두 층 모두 개별 식사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동료들이 잠들지 않도록 맛있는 음식을 함께 제공하면서 비공개로 기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Smith와 Wollensky가 소유한 레스토랑
이 클래식한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당신은 물론 동료들의 마음도 상할 것입니다. 고품질 스테이크와 풍부한 해산물로 인해 손님들은 몇 초 동안 계속해서 돌아올 것입니다. 또한 심플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업무를 볼 때 점심시간에는 화려함을 덜고 진지함을 더해줍니다. 본질적으로 음식의 질이나 맛에 타협하지 않는 간단하고 단순하며 활기찬 비즈니스 저녁 식사를 위한 레스토랑입니다.

휴스턴스(Houston’s)라는 스테이크하우스예요
믿을 수 있는 음식 선택과 서비스로 재방문하는 분들도 많으니 꼭 사전 예약을 하세요. 이 스테이크 하우스는 점심 식사로도 인기가 높으므로 예약을 잘 하세요. 주문을 하고, 물을 채우고, 테이블을 치우고, 청구서를 보내는 것 외에도 웨이터는 항상 알림이 필요한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이곳의 분위기는 사람들이 불편할 정도로 긴장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직원이나 파트너가 잠시 쉬면서 식사하면서 스시집의 향후 인기를 생각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나 당신의 사람들이 서양 음식에 질려 있다면 특히 그렇습니다.

지구의 봉인
백베이(Back Bay)와 롱워프(Long Wharf)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국풍이 가미된 프랑스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쾌적한 장소입니다. 비록 좀 더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운 요리이지만, 파트너를 기쁘게 할 즐거운 점심 식사에 적합합니다. 팬시라고는 하지만 음식의 질을 고려하면 가격도 꽤 합리적이다. 또한 Back Bay에 있는 위치를 고려할 때 고급 점심 식사를 즐기기에 저렴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레스토랑 23 &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