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블라인드를 원하시나요, 아니면 정말 내부 셔터를 원하시나요?

시드니의 셔터와 블라인드 중 어느 것이 집에 더 좋습니까? 많은 주택 소유자들이 집을 리모델링할 때 스스로에게 묻는 질문입니다. 대답은 집 안의 각 방의 창문 처리를 통해 달성하려는 목표에 따라 달라집니다. 블라인드는 셔터보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스타일이 덜하고 일반적입니다. 내부 셔터는 블라인드보다 비싸지만 스타일이나 장식 요구 사항에 맞게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블라인드 란 무엇이며 내부 셔터 란 무엇입니까?

블라인드는 열고 닫을 수 있는 천이나 목재 칸막이로 만든 창문 장식입니다. 내부 셔터는 문처럼 경첩을 이용해 수평으로 열리고 닫히는 패널로 만든 창 처리입니다.

블라인드는 주변에 프레임이 없기 때문에 주택 소유자가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빛의 양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프라이버시를 제공합니다. Penrith의 플랜테이션 셔터와 같은 내부 셔터는 패널 주위에 프레임이 없고 실제 문이나 창 셔터처럼 열리고 닫히기 때문에 프라이버시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는 내부 셔터보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사용자 정의 옵션(예: 색상 선택, 스타일)도 적습니다. 이로 인해 블라인드가 중성색이 아닌 한 기존 장식 스타일과 일치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내부 셔터는 전체적으로 더 스타일리쉬할 뿐만 아니라 집 전체에 이미 설치된 다른 창 처리와 어울리는 것을 포함하여 주택 소유자가 가질 수 있는 모든 디자인 요구 사항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셔터는 사용 가능한 사용자 정의 옵션으로 인해 매우 비쌉니다. 또한 맞춤 제작해야 하므로 주문한 후 집에 도착하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셔터는 사실상 유지 관리가 필요 없으며 평생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반면, 시드니 가정의 롤러 블라인드와 같은 블라인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최상의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인 청소가 필요합니다.

셔터의 예로는 합성 소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아름답고 따뜻한 기후의 가정에 딱 맞는 PVC 플랜테이션 셔터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왜 둘 중 하나를 선택할까요?

블라인드와 셔터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둘 다 훌륭한 창 덮개 옵션이기 때문에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의 예로는 조명 제어 기능이 뛰어나고 집 장식에 맞게 다양한 색상이나 패턴으로 맞춤 설정할 수 있는 롤러 전등갓이 있습니다. 블라인드는 셔터보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주택 소유자에게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수첩에서 더 저렴합니다.

일부 집에서는 집의 모든 창문에 플랜테이션 셔터를 사용하지만 일부 창문에만 사용하는 것을 선택하는 집도 많습니다. 블라인드를 열고 닫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지만 이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다지 불편한 정도는 아닙니다.

내부 셔터 대신 블라인드를 선택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의 장점

블라인드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셔터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청소하기 쉽고 시간이 지나도 멋져 보입니다.
더 이상 블라인드를 원하지 않는다고 결정하면 완전히 새로운 판금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창문에 원하는 판금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블라인드 선택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