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맛집을 갖고 싶은 분들을 위한 체크리스트

식당을 여는 것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음식점을 오픈하기 전에 규모가 작든 크든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지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기업가들은 현시점에서 확실히 틀렸습니다. 훌륭한 식당을 갖기 위해 기업가가 피해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실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기 계획은 큰 시간 차이를 만듭니다. 계획은 큰 시간 차이를 만듭니다. 결과를 생각하지 않고 과도하게 돈을 과시하는 기업가는 장기적으로 어려움을 겪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가가 아무리 많은 자본을 가지고 있더라도 미래에 혼란을 피하기 위해 사전에 모든 측면을 고려해야 합니다 구디맛집.

위치적 선호: 이미 몇 개의 식당이 있는 위치에 식당을 여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특히 소규모 규모로 거래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방갈로르에 이미 최고의 레스토랑이 있고 식품 산업에 진출할 계획이라면 특정 위치에 레스토랑을 열 필요가 없습니다. 일단 안정을 취하고 사업이 확장될 준비가 되었다고 느끼면 똑같이 할 자유가 있습니다.

분위기 및 테마: 최고의 칵테일을 전시하려면 시골 테마를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비즈니스가 Dhaba와 같은 소박한 테마에 더 가깝다면 최첨단 테마를 갖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분위기와 테마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식사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진지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추천: 요즘 세계 곳곳에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당신의 레스토랑에 오고 싶어할 정도로 식당을 추천해야 합니다. 과도하게 과시해야 한다는 것은 불변의 법칙이지만, 그렇습니다. 자본은 효과적으로 활용되어야 하며 광고에 사용되어야 하는 일정 금액이 있어야 합니다. 그때쯤이면 사람들은 식당에 대해 알지도 못하고 오지도 않을 것이다.

흐름을 따르고 증가된 ROI를 즐기려면 기업가는 앞서 언급한 팁과 요령을 보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