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다양한 유형의 청력 테스트

청력 검사를 위해 청각 전문의를 방문하는 것은 더 나은 청력 건강을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테스트가 점점 보편화되고 있지만 여전히 일반 커뮤니티 내에서는 널리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인천보청기.

그러나 현재 호주인 6명 중 최대 1명이 청력 손실을 겪고 있으므로 청력 건강이 빠르게 우선순위가 되고 있습니다. 청각 문제에 대한 적절한 대응을 위해서는 필요한 지식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력 검사는 첫 번째 단계이며 청력 상실의 정도를 결정하고 추가 평가 및 치료를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눈 검사와 매우 유사합니다. 그러나 청력 문제가 이렇게 광범위한 잠재적인 문제를 야기한다면 청력학자가 수행해야 할 테스트의 양이 엄청나게 많아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각 테스트는 특정한 기능을 갖고 있으며 전반적인 청력 건강을 측정하는 데 매우 중요한 도구이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순음 테스트

가장 일반적인 개인별 청력 검사 유형입니다. 순음 테스트는 청력 측정의 한 형태로, 소리가 귀에 전달되어 청력 수준을 결정합니다. 테스트는 다양한 주파수와 볼륨으로 제공되는 소리에 의해 수행되며, 들을 수 있는 가장 희미한 소리가 녹음됩니다.

테스트를 실시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은 종종 청력 상실의 원인에 대한 보다 전체적인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 서로 함께 사용됩니다. 주요 방법은 이어폰을 통해 소리를 표현하는 것인데, ‘공기 전도’를 테스트하는 방법, 더 일반적으로는 외이와 중이를 통한 소리의 전달을 테스트하는 방법입니다. 또는 ‘골전도’라고 하는 진동자를 귀 뒤에 배치하고 소리를 내이로 직접 전송하여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의 결과 차이는 청력 상실 위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음성 테스트

청력 손실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는 이를 경험하는 사람들의 소리 크기만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이전 테스트에서 평가한 문제입니다. 그러나 다른 유형의 청력 상실 (https://nhc.com.au/hearing-loss) 이 있으며 더 일반적인 문제는 청력 상실과 덜 연관되어 있지만 인지되는 소리의 품질과 선명도가 감소하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특히 시끄러운 환경에서 이러한 유형의 청력 손실이 있는 사람들은 대화를 따라가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음성 테스트는 개인의 소리 인식의 선명도가 어느 정도 영향을 받는지 확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조용하고 시끄러운 환경 모두에서 수행되며, 청력학자에게 단어를 듣고 정확하게 반복하는 능력이 측정되고 기록됩니다.

중이 검사

청력 상실은 중이 손상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으며 영유아에게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중이 막힘은 귀지 및 기타 체액으로 인한 막힘과 고막 천공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외이도로 공기압을 밀어내는 고실 측정법과 외이도 내 공기량을 측정하는 정적 음향 임피던스를 포함하여 존재하는 손상 유형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테스트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압을 측정하여 정상적인 공기 수준과 비교하여 중이의 이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이 테스트

외이와 중이의 청력 손상 가능성을 테스트한 후 남은 것은 내이뿐입니다. 청각 시스템은 특히 음파가 변환되어 뇌로 전달되는 이 단계에서 복잡한 메커니즘입니다. 그리고 시스템이 너무 복잡하기 때문에 작은 방해라도 혼란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청각 뇌간 반응 테스트는 내이와 뇌 사이의 관계를 테스트하는 데 종종 사용됩니다. 머리에 전극을 통과시켜 소리에 반응하는 뇌 활동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아무런 반응이나 의식적인 반응을 필요로 하지 않는 검사로 조기에 청력 건강을 판단하는 것이 중요한 신생아에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