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대학 NCAAF 볼 게임에 베팅하세요

대학 풋볼 시즌이 곧 마무리되고 이제 대학 풋볼 팬들에게 올해 가장 흥미로운 시기인 보울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2012년 12월 15일 길단 뉴멕시코 볼(Gildan New Mexico Bowl)과 페이머스 아이다호 포테이토 볼(Famous Idaho Potato Bowl)을 시작으로 현재 35개의 볼 게임이 배팅됩니다. 이후 1월 7일 디스커버 BCS 내셔널 챔피언십 게임(Discover BCS National Championship Game)을 통해 거의 매일 밤 경기가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베터를 위한 볼 게임의 장점은 준비할 시간이 더 많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정규 시즌처럼 60경기 정도의 변화하는 게임 중에서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첫 번째 게임을 준비하는 데는 약 2주 정도가 소요되며, 그 시점부터 꾸준한 흐름이 이어집니다. 즉, 비연극을 해고하고 돈벌 기회를 알아낼 시간이 충분하다는 것이다.

초기 볼 게임의 대부분은 이러한 게임에서 우수한 팀이 부족하기 때문에 캐주얼 도박꾼에 의해 무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게임은 엄청난 기회를 제공하는 불일치로 가득 차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또한 챔피언십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하고 이제 1월 1일 이전에 열리는 모호한 볼로 강등되어 실망한 팀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물론, 한 경기만 더 플레이하게 되어 매우 기뻐하고 이를 빛을 발할 기회로 보는 팀의 반대편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 시즌에 대학 NCAAF 볼 게임에 베팅할 것인지 찾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챔피언십 주간은 볼 게임에 베팅하는 방법에 큰 역할을 합니다. 앨라배마, 조지아, 텍사스, 캔자스 주 등과 같은 팀을 조심하세요. 이들은 모두 컨퍼런스에서 승리하고 메이저 볼에서 플레이할 것으로 기대하는 팀입니다. 예를 들어, 앨라배마-조지아 경기의 승자는 내셔널 챔피언십에서 노트르담과 대결하게 됩니다. 패자는 어떻게 반응할까요?

2008년으로 돌아가서 SEC 챔피언십에서의 패배가 내셔널 챔피언십 우승을 기대하는 팀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앨라배마는 미국 1위였으며 SEC 챔피언십 경기에서 2위 플로리다와 대결했습니다. 대부분은 앨라배마주에서 내셔널 챔피언십 게임에 참가하기로 약속했지만 결국 31-20으로 패했습니다.

챔피언십 게임은 아니지만 앨라배마는 7 위 유타를 상대로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Sugar Bowl 입찰을 확보했습니다. 코치들은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했지만, 팀이 패배로 인해 큰 충격을 받은 것은 분명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으스대기를 잃었을 뿐입니다. 결과는… 31-17로 완승을 거두고 완벽한 시즌이 될 것으로 예상되었던 두 번째 패배였습니다.

이와 같은 기회는 그릇 일정에 따라 오르락내리락할 것입니다. 이전에 이곳에 있었던 베테랑들과 대결할 기회를 갖고 싶어하고 메이저 볼 게임에 출전할 기회를 놓쳐서 실망한 젊고 신나는 팀을 찾으십시오.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볼링 시즌을 시즌 중 가장 수익성이 높은 베팅 세션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