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고장난 노트북이나 노트북을 직접 수리할 수 있을까요?

노트북은 쉽게 파손될 수 있으며 짧은 시간이 지나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단한 노트북 수리를 시도하는 것은 일반 사용자를 넘어서는 안 됩니다. 수리가 너무 어렵지 않고 귀하의 능력 범위 내라면 이렇게 하면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리를 시도할 때 주의하지 않으면 상황이 더욱 악화되기 쉽습니다 갤럭시북4.

두 가지 기본 유형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일반적으로 하드 디스크에 운영 체제를 다시 포맷하고 다시 설치하거나 결함이 있는 폴더나 기록을 수정하여 소프트웨어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내부 또는 노트북에 연결된 일부 비트를 수리하거나 변경하고 드라이버를 자주 사용하여 하드웨어 결함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가 소프트웨어 오류를 수정할 수 있어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데이터를 유지하려면 먼저 일부 자료를 저장해야 합니다. 하드웨어 오류는 복구하기가 더 어려우며 이 페이지에서 고려됩니다.

대부분의 하드웨어 수리를 시작하기 전에 작은 십자형 일자 드라이버 세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목록에는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수정 사항이 나와 있습니다. 첫 번째가 가장 쉽고 마지막이 가장 어렵습니다.

결함이 있는 주 전원 공급 장치는 새 장치로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커넥터 팁 크기, 전류 및 전압 정격이 기존 커넥터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때때로 내부 잭 소켓이 파손된 동안 전원 공급 장치를 잘못 비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잭을 수리하는 것은 초보자를 위한 작업이 아닙니다.

불량하거나 결함이 있는 배터리 팩을 교체합니다. 일반적으로 하나 또는 두 개의 슬라이더 클립을 밀거나 당겨 노트북 배터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새 배터리는 제자리에 고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교체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지만 일부 노트북에서는 사용하기 전에 배터리 팩을 보정해야 합니다.

RAM은 쉽게 전환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작은 고정 나사로 고정된 작은 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올바른 유형과 사양의 RAM으로 교체하세요. 새 칩이 손상되지 않도록 정전기 예방 조치를 준수해야 합니다.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가 자주 작동을 멈추거나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노트북 바닥이나 측면에 있는 검사 덮개를 제거하면 접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