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UI 디자인 변경 Nokia의 Lumia 휴대폰

Nokia의 스마트폰 Lumia는 Samsung이나 Apple의 유사한 장치와 유사한 UI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 회사 모두 사용자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점점 더 노력하고 있으며 매력적이고 실용적인 인터페이스 디자인으로 서로를 능가하고 싶어합니다. 노키아는 최근 그루폰 일일 할인권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아이콘을 추가하는 등 UI 디자인을 바꿨다. 하지만 UI 디자인에 대한 이러한 변화가 사용자들에게 받아들여질까요? 이 기사에서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광고 아이콘을 포함시키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고잔동피티.

UI 디자인이라는 용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UI 디자인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약자입니다. 인터페이스는 두 구성 요소 간의 상호 작용 지점입니다. 터치스크린 장치의 경우 두 가지 구성 요소는 장치를 탐색하는 사용자와 화면 자체입니다. 사용자가 제어하는 ​​인터페이스의 레이아웃과 시각적 부분을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또는 UI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UI 디자인 최적화 – UX 전문가가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웹 전문가가 생각해야 할 유일한 것은 UI 디자인이 사용자를 가장 잘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사람들이 기기를 즐겁게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결정적인 요소이며, 이는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시각적인 측면은 사용자에게 매우 중요하지만, 요즘에는 외부 광고주가 UI 디자인의 일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사용자가 UI에서 무엇을 달성하기를 원하는지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루폰의 경우 당일 이용권을 이용자가 다운받아 사용하는 방식이다.

Nokia Lumia 휴대폰 UI 디자인의 고정 아이콘인 Groupon

이제 미국의 Lumia 휴대폰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 목록에서 ‘G’가 있는 새로운 녹색 아이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면 회사에서 바우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바우처는 다양한 회사와 제품에 대해 시간 제한 할인 바우처를 제공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의 다음 저녁 식사 50% 할인, 영어 강사와의 시험 레슨 또는 체육관 가입비 무료. 이제 이 새 아이콘을 클릭하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사용 가능한 모든 바우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기의 UI 디자인에 광고 아이콘을 추가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