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Mavea 정수 필터 병에 든 물을 마시는 것보다 정수 필터를 사용하는 것의 장점

생수를 마케팅하는 수많은 음료 회사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연구에 따르면 생수는 수돗물보다 크게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욱이 생수는 매립 폐기물 및 환경 악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Mavea 정수 필터는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환경 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위험한 오염 물질로부터 음료수를 보호합니다 코웨이얼음정수기.

공공수돗물은 안전한가요?

미국 환경 보호국(EPA)에 따르면 미국 공공 시스템의 90%가 납, 염소, 크립토스포리디아, 대장균, 비소와 같은 오염 물질 수준 측면에서 규제 표준을 충족합니다. 이러한 주장에도 불구하고, 마시는 안전을 보장하려면 Mavea 정수 필터 California와 같은 정수 필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공공 공급품으로 마시는 음료는 원천적으로는 만족스러운 테스트를 거쳤지만 집으로 가는 도중에 오염 물질이 쌓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공 공급원에서 식수로 유입될 수 있는 오염 물질에는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화학적 부산물, 배설물, 납, 비소, 로켓 연료 등이 있습니다.

더욱이, 공공 공급수 처리에 사용되는 일부 화학 물질은 특정 양만큼 인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의심됩니다. 예를 들어, 염소는 신경 및 호흡기 독소로 의심되는 반면 클로라민은 호흡기 및 혈액 독소로 의심됩니다. 염소는 처리 과정에서 특정 유기 성분과 결합하여 발암성 부산물을 생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깨끗하고 안전한 식수를 확보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안전한 식수 확보를 위한 조치

수돗물을 평가하세요. 필터는 제거하려는 오염 물질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따라서 정수 필터를 구입하기 전에 수도꼭지에 어떤 주요 오염 물질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해당 유틸리티에서 제공하는 “소비자 신뢰 보고서”를 읽거나 주정부 인증 연구소에서 테스트를 받아 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정수 필터 식별: 말할 필요도 없이 선택하는 필터는 평가 결과에 따라 달라집니다. 한편, 평균적으로 테스트 결과가 EPA 수준보다 우수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지역 유틸리티에서 사용하는 처리 화학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Mavea 정수 필터와 같은 간단하고 저렴한 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