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Inglesina Zippy 유모차의 좋은 점과 나쁜 점

Inglesina Zippy는 시중에 나와 있는 유모차 중 가장 안전하거나 가장 스타일리시하지 않을 수 있지만 상당한 장점이 있습니다. 약 350USD 이하를 기꺼이 지출하려는 부모는(할인가를 찾거나 할인 혜택을 받는 경우) 이 유모차를 좋은 선택으로 만드는 좋은 것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별로 신뢰할 수 없는 발판과 삐걱거리는 바퀴와 같은 덜 매력적인 단점에도 불구하고 이 Inglesina 모델은 고유한 팬 기반을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유모차.

유모차 시장에서 가장 좋은 한 손으로 접는 모델

취급 용이성은 부모가 항상 유모차에서 보고 싶어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한 손으로 아기를 안고 유모차를 차 트렁크에 넣어야 할 때 한 손으로만 유모차를 접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혼자라면 이것은 꽤 까다로울 수 있지만 분명히 당신이 Inglesina Zippy 모델을 가지고 있을 때는 그렇지 않습니다. 한손으로 접는 기능이 있어 버튼만 누르면 유모차를 접을 수 있습니다. 트렁크를 여는 동안 똑바로 세우려면 앞 브레이크를 사용해야 하지만 전체 작동이 매우 쉽고 문자 그대로 손끝에서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Inglesina Zippy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기능이라는 긍정적인 리뷰가 많이 있으며, 일반적인 의견은 이 모델이 돈으로 살 수 있는 유사한 유모차를 능가한다는 것입니다.

가격, 크기 및 편안함

Inglesina Zippy 유모차는 다른 유사한 제품보다 저렴한 것으로 간주되므로 부모는 가격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것을 제공해야 하는지를 보고 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형이므로 보관하거나 운반하는 데 많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광고에서 알 수 있듯이 비행기를 타고 어디를 가든지 휴대할 수 있습니다. 아기를 위한 편안함은 여분의 패딩과 레인 커버, 아기를 추위로부터 보호하는 특수 가방과 같은 멋진 추가 제품을 통해 보장됩니다.

그다지 좋지 않은 부분

이 유모차 제조업체는 카시트 어댑터를 설계할 때 부모의 요구 사항을 고려했다고 주장하지만 모든 부모가 시스템에 만족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 다른 불만은 바스켓 크기와 관련이 있는데, 이는 다소 작고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모든 지형용 바퀴는 편리하지만 삐걱거리는 소리가 심하게 들리기 시작하는 데 1년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러나 Inglesina Zippy는 단점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는 신뢰할 수 있고 좋은 유모차라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