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Hubli의 스타 호텔- 비즈니스와 레저에 딱 맞습니다!

Hubli 는 North Karnataka 의 새로운 비즈니스 허브 입니다 . 한때 문화로 인해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던 곳이 이제는 전국은 물론 전 세계의 사업가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군중을 수용하기 위해 지난 몇 년 동안 수많은 중급 및 스타 호텔이 Hubli에 들어섰습니다. 일부 호텔은 비즈니스 손님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면 다른 호텔은 관광객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두 종류의 군중을 모두 만족시키는 부동산을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운이 좋게도 우리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 여행 에 딱 맞는 것을 찾았습니다 협재카페.

이 스타 호텔은 자연 속에 자리잡고 있으며 도심에서 단 20분 거리에 있고 아름다운 호수 옆에 있습니다 . 고급스러운 객실, 수영장, 스파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 휴식과 동시에 업무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산입니다. Hubli에서 회의와 행사를 주최할 수 있는 넓은 연회장을 갖춘 호텔입니다 . 궁금한? 우리가 당신이라면 우리도 궁금할 것입니다. 이 아름다운 부동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나빈 호텔

Naveen 호텔 또는 Hotel Naveen은 합리적인 가격 에 고급스러운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Hubli의 몇 안되는 호텔 중 하나입니다 . 이 아름다운 호텔은 휴가나 비즈니스 숙박 에 적합합니다 . 계속해서 읽어야 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 – 호텔은 Hubli 공항 에서 약 8km 떨어져 있으며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Hubli의 유명한 아름다운 Unkal 호수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 호수 옆에 위치해 있다고 해서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아닙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가에서 단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쇼핑몰, 병원, 레스토랑, 관광지와 도 가깝습니다 .
객실 – 본 호텔은 우아한 객실을 제공하며 , 가장 기본적인 객실도 매우 고급스럽 습니다 . 호텔에는 세 가지 유형의 객실이 있으며, 두 객실에서는 정원과 수영장이 내려다보이고 , 스위트룸에서는 그림 같은 호수가 내려다보입니다 . 빛나는 태양을 배경으로 펼쳐진 수정처럼 맑은 물을 바라보며 잠에서 깨어나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요?
식사 – 숙소 옥상 에는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카페, 바 등 세 가지 식사 옵션이 있습니다 .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은 Hubli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로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모두 선보입니다 . 현지 별미를 맛보기 위해 호텔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으며 레스토랑에서는 정통 Hubli 요리를 제공합니다 . 바에는 모든 종류의 음료가 잘 갖추어져 있으며, 카페에서는 놀라운 음료와 스낵을 제공합니다.
레크리에이션 시설 – 스타 호텔에는 거대한 수영장, 스파, 체육관이 있어 투숙객이 언제든지 휴식을 취하고 활력을 되 찾을 수 있습니다 . 스파에서 유명한 스웨덴식 마사지를 예약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회의 및 이벤트 – 모든 기능을 갖춘 회의실/ 컨퍼런스룸 외에 호텔 정원에는 손님이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이벤트를 주최할 수 있는 아름다운 야외 연회장이 있습니다 .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숙소에서 주최하는 행사를 위한 음식 및 음료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