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현재 구매하는 것이 최악의 선물인가요?

아마도 가장 기쁘게 하기 어려운 사람은 어린 소녀들일 것입니다. 핑크색 건물 벽돌을 선물로 주고 ‘나만의 부활절 카드 만들기’ 키트를 만들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땋기 키트와 우정 팔찌는 빠르게 과거의 일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아이들은 훨씬 더 안목이 뛰어나며 위의 것 중 하나를 제공하는 행위는 단순히 (불)운 생일 소녀로부터 경멸적인 표정을 짓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모든 것을 갖춘 소녀에게 무엇을 사야 할까요? 그녀가 가능한 모든 옷차림, 스티커 책, 주얼리 제작 키트를 가지고 있는데?

어린 소녀들은 성숙함을 느끼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어머니의 신발을 차려입고 잼을 립스틱으로 사용하는 것(엄마는 매우 끔찍했습니다.) 따라서 다음에 어린 딸이나 조카를 위해 선물을 사러 갈 때 성숙한 선물을 사러 가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받는 사람이 자랑스러워할 수 있나요? 20세 미만을 위한 품질 좋은 선물을 구매하는 것은 앞으로도 수년 동안 소중히 간직될 수 있습니다 명절선물.

빈티지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아름다운 빈티지 세라믹 장미 차 세트보다 더 좋은 선물이 있을까요? 기본 색상의 플라스틱 컵과 접시는 섬세하게 제작된 세트를 보고 박수를 치면 더 이상 쓸모가 없습니다. 이 15피스 키트에는 모든 품목을 보관할 수 있는 패턴이 있는 휴대용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편리한 케이스는 거실, 공원 또는 정원에서 다과회를 용이하게 해줍니다. 물론 날씨가 허락하는 한!

그럼 호스트도 있고 장미 차 세트도 있는데 티 파티에 누구를 초대할까요? 빈티지 테마에 맞게 봉제인형은 선물로도 안성맞춤일 뿐만 아니라, 차가 끓어도 불평을 할 수 없어 다과회 손님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헝겊 인형.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전시 스크랩 인형 장난감에서 먼 길을 왔습니다. 그들은 이제 나머지 가족이 모두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의상을 갖춘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사교계의 다과회를 좋아하지 않는 조용한 소녀들에게 이 부드러운 인형은 매우 편안한 담요이자 동반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이 품목은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계산대를 통과하는 동안 딸의 선물을 숨기려고 어린 딸을 데리고 쇼핑 센터까지 어슬렁거릴 필요가 없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선물을 주문하고 집으로 배달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파티 계획, 카드 구매, 케이크 굽기 및 촛불 조명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좋아할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선물이 문앞까지 배달됩니다. 선물 구매가 이제 선물처럼 보이기 시작하는 것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