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현대 주택 계획을 위한 프랑스 아이디어

건축 스타일과 취향은 바람처럼 변덕스럽습니다. 불행하게도(경우에 따라 다행스럽게도) 집은 드레스나 양복처럼 쉽게 갈아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 아닙니다. 오늘은 스타일리시하다고 여겨질 수 있는 것이 내일이면 지나치거나 시대에 뒤떨어진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목장 주택 계획과 같은 일부 스타일은 현재의 건축 양식을 따라오고 가므로 한때 세련되었다고 여겨지는 것이 촌스럽고 기이하거나 부흥된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집은 귀하가 누구이며 귀하가 귀하의 커뮤니티에서 어떻게 보이는지를 매우 많이 반영하므로 귀하가 선택한 건축 스타일의 견고함과 그 스타일이 귀하에게 얼마나 편리하거나 적합한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생활 양식 구해줘홈즈 시골집

수년 또는 수세기 동안 결코 유행을 타지 않는 내구성이 입증된 건축 양식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프렌치 컨트리 스타일은 식민지 시대 이후로 미국, 특히 남부에서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디자인과 아름다움에 대한 프랑스의 개념은 초기 미국 건축가들이 프랑스에서 공부하고 프랑스의 눈과 프랑스의 취향을 가지고 돌아온 이후로 항상 미국인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북미의 많은 초기 주택은 파리의 건물과 프랑스 시골의 목가적인 환경에서 직접 영감을 받았습니다. 오늘날 많은 현대 건축가들은 많은 작은 유리판으로 만들어진 프렌치 도어와 같은 눈길을 끄는 디테일을 위해 프랑스를 찾습니다.

프랑스 컨트리 스타일은 습하고 더운 기후에 적합한 현대식 주택 계획을 만든 루이지애나의 프랑스 정착민들과 함께 미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집에는 가파르고 우뚝 솟은 지붕으로 보호되는 높은 현관이 있습니다. 이 프랑스 크리올 스타일은 미시시피 계곡 남부와 걸프 해안을 따라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아마도 많은 프랑스 시골집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높은 2층 창문일 것입니다. 이 창문은 종종 꼭대기가 아치형이고, 처마 장식을 뚫고 처마 위로 올라갑니다. 미국 프랑스 지방 주택에서 매우 인기 있는 이 다소 특이한 창문 디자인은 위풍당당하고 형식적인 프랑스 지방 저택을 모델로 한 것입니다.

이 주택은 일반적으로 벽돌이나 치장 벽토로 지어졌으며, 입구 양쪽에 균형을 이룬 창문과 모양이 대칭이며 가파른 지붕이 있습니다. 높은 2층 창은 높이감을 더해줍니다. 노르망디와 루아르 계곡에서는 헛간과 농장 사일로가 자주 분리되지 않고 주요 생활 공간에 연결되었습니다. 제1차 세계대전 후 미국인들은 프랑스 노르망디 스타일이라고 하는 전통적인 프랑스 시골집 계획의 낭만적인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이 집들은 측면이 벽돌, 치장 벽토 또는 석재로 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반목재(벽돌에 수평, 수직 또는 대각선으로 된 나무 스트립)로 장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