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해외 인도 레스토랑의 그랜드 데시 티카(Grand Desi Tikka) 요리

해외 인도 레스토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리는 무엇입니까? 전문가들은 철저한 조사 끝에 치킨 티카 마살라로 답을 내놨다. 네, 런던, 프라하, 브뤼셀, 뉴욕과 같은 곳에서는 인도 요리를 제공하는 식당이 그 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식이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저명한 정부 장관 로빈 쿡이 2001년에 한 성명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는 치킨 티카가 실제로 영국의 국민 요리라고 말했습니다 히츠지야 가로수길.
실제 현실: 어쨌든, 장관의 주장을 뒤로하고, 우리는 프라하에서 유명한 인도 레스토랑의 주인을 만났습니다. 심지어 그는 그것이 일년 내내 그의 음식점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요리 중 하나임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이 요리의 믿기지 않는 인기 뒤에도 자신의 의견을 내려놓았다. 그에 따르면 치킨 티카는 독특한 요리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놀라운 맛을 더해줍니다. 고기 조각을 요거트와 향신료에 재운 후 탄두르 또는 전형적인 인도 오븐에서 굽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콤한 소스에 찍어먹습니다. 이 모든 준비 과정은 요리에 매우 특이한 맛을 더해 사람들이 선호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조리법: 흥미롭게도 이 요리를 만드는 데에는 표준 조리법이 없습니다. 셰프마다 절차가 다르며 심지어 요리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재료를 포함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요리사는 토마토 고수 소스를 사용하지만 그 외에도 대조되는 요리법이 48가지나 있습니다. 닭고기 외에 생선, 양고기, 파니르를 사용하여 티카 마살라 요리도 준비됩니다. 요리의 기원에 대한 역사는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야기의 한 버전에서는 이 발명품이 산업 도시인 글래스고에 위치한 인도 레스토랑에서 나온 것으로 돌리고, 또 다른 버전에서는 발명품이 해외에서 대부분의 인도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커뮤니티인 방글라데시 영국인 요리사에게서 나온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요리가 실제로 50년에 걸쳐 유사한 펀자브 요리를 즉석에서 만든 것이라는 주장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