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피부 오염이 최악의 적인 이유와 이에 대처하는 방법

뚫고 들어오는 자외선 외에도 공기 중에는 피부 건강을 해치는 수많은 물질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독소에 매일 노출되면 조기 노화, 피부염, 건선, 여드름, 탈모, 심지어 피부암과 같은 심각한 피부 상태를 유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델리나 자이푸르 같은 1등급 또는 2등급 도시에 거주하지 않더라도 독소가 몸에서 떠나지 않습니다. 전 세계 인구의 약 92%가 대기 오염 지수가 안전 기준을 초과하는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홍대피부과.

아직도 스카프나 자외선 차단제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차량, 굴뚝, 집, 담배에서 나오는 모든 스모그는 피부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작은 구조의 독소가 피부 세포에 침투할 수 있다면 스카프가 당신을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밤이 되면 자외선 차단제가 절반도 효과를 발휘하지 못할 것입니다. 최고의 오염 방지 나이트 크림과 세럼은 꾸준히 사용하는 경우에만 효과적입니다. 다른 모든 것을 돌볼 수 있다면 자신을 돌볼 수 있는 몇 분의 시간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염방지 스킨케어나 페이스 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공식을 안다면 그리 까다롭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우리는 당신을 위해 쉽게 만들었습니다.

오염 방지 성분 가이드
오랜 세월 동안 인도에서 가장 교육 수준이 높은 가족은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자연에 의존해 왔습니다. Mother Earth와 Ayurveda는 이미 우리에게 몇 가지 강력한 재료를 제공했습니다. 순수하고 현대적인 해결책을 주입하면 지구를 오염시키는 현재의 락샤사와 싸우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제 천연 스킨케어가 그 어느 때보다 효과적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유일한 일은 성분 목록을 살펴보고 종교적으로 오염 방지 스킨케어를 따르는 것입니다. 완벽한 스킨케어 제품을 찾으려면 오크라, 사잔, 녹차, 아슈와간다, 비타민 E, 비타민 C와 같은 천연 항산화제 및 피부 활력 성분을 찾으세요.

어떤 재료가 당신의 등을 찌를까요?

해야 할 일과 함께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죠? 따라서 파라벤, 향료, 폴리머, 다이옥신 등 비천연 물질이 많이 함유된 스킨케어나 얼굴 관리 제품은 사용하지 마세요. 많은 국가에서는 이미 이러한 잠재적으로 위험한 성분을 금지했습니다.

이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것을 시도해 보는 것뿐입니다. 천연 스킨케어 성분을 사용하여 간편하고 빛나는 안티폴루션 스킨케어 리추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