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피부 및 헤어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요소

때로는 초콜릿에 대한 저항이 쉽지만 모든 광고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최신’ 미용 제품에 대한 저항에 있어서는 때로는 로켓을 설치하는 것만큼 어려운 일이기도 합니다. -가십”. 뷰티 산업 회사의 속임수와 속임수에 빠지는 것은 ABC만큼 쉽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기억해야 할 세 가지 한 가지는 뷰티 회사가 최신 제품에 취약한 여성 고객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홍대피부과.

스킨 및 헤어 제품을 구매할 때 준수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실험하지 마세요.

주름진 얼굴을 밤새 회복시켜 줄 것이라고 약속하는 피부 관리 제품을 구입하는 데 폭탄을 쓸 필요는 없습니다 . 당신이 걱정해야 할 것은 당신이 익숙한 브랜드입니다. 새로운 브랜드를 실험하는 것은 당신이 피부의 민감성이나 알레르기 반응으로 인해 성가신 피부 자극과 역겨운 여드름에 대한 분명한 초대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할 뿐입니다. .

• 자신의 피부 타입을 알아보세요

피부와 헤어 제품에 관한 한, 여러분은 항상 자신의 피부와 헤어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디자인된 제품을 구매하고 싶을 것입니다. 결국, 당신이 타고난 것은 지성 피부뿐이라면 당신은 기름진 피부 크림을 사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아니면 머리카락이 말랐을 때 드라이 샴푸를 사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경험상 실패 방지 규칙은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두피와 피부 유형을 아는 것입니다. 내츄럴 스킨 제품은 지성, 건성, 민감성 피부에 아무런 위협도 주지 않으므로 사용하기에 가장 좋습니다.

• 전성분 : 필수 확인사항

제품의 성분을 확인하는 것은 식품의 성분을 확인하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네, 그 말을 들으셨군요. 아이템 사용 후 성가신 두피 가려움증이나 피부 발진을 겪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스킨이나 헤어제품은 절대 아깝지 않게 사용하시고, 피부에 순할 뿐만 아니라 효과가 없는 성분도 허용하는 브랜드 제품에 적당량 투자해보세요. 민감한 피부의 경우, 알파 하이드록시산, 멘톨, 장뇌가 함유된 제품을 멀리 두십시오. 또한 BHA, 프탈레이트, BHT, 향수, 파라벤 또는 심각한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자극제로 만들어진 제품을 사용할 때도 주의해야 합니다. 전문 헤어 컬러는 이러한 성분의 사용이 면제되는 헤어 제품 카테고리의 제품 중 하나입니다.

• 반품 정책

뷰티 아이템은 가짜 약속을 좋아하며, 제품을 사용한 지 몇 주 만에 더 깨끗하고 결점 없는 피부를 상상하는 개념에 빠져 있습니다. 처음 시도한 제품이 적절한 결과를 얻지 못했다고 느꼈을 경우 반품 정책을 필수로 확인하세요. 귀하는 귀하에게 부여된 고객 권리로 인해 원할 때 언제든지 반품할 권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