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편안함과 럭셔리가 만나는 곳

바쁘게 돌아가는 삶의 속도는 하루를 마감할 때 당신을 지치게 만듭니다. 퇴근길에 집에가서 티비앞에서 쉬고싶은 생각이 문득문득!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긴 하루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은 마땅히 받아야 할 최고의 상이 아닙니다. 고요함과 푸르름이 없는 도시의 정글 한가운데 살면서 어떻게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을 할 수 있겠습니까?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 잦은 여행, 일상적인 가사 압박 및 기타 일상 생활의 많은 요소는 매일 경험해야 하는 정신적 평화를 앗아갑니다. 그러나 삶의 스트레스에 대해 많은 것을 할 수는 없지만 일정한 간격을 두고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등 스트레스의 영향을 줄이기 위한 조치를 확실히 취할 수 있습니다 거제도키즈펜션.

요즘 많은 사람들이 도시 생활의 혼란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주말 주택을 구입합니다. 이 주말 주택은 일반적으로 Lonavala 또는 Matheran과 같은 경치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뭄바이와 푸네에 사는 사람들은 항상 Lonavala로 가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언덕 역은 며칠 동안의 즐거운 휴양지이며 휴가에 필요한 모든 필수품을 제공합니다. Lonavala는 아름다운 지역, 충분한 휴식, 조용하고 훌륭한 음식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뭄바이와 푸네에서 불과 몇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따라서 Lonavala의 주말 빌라에 투자하는 경우 이 힐 스테이션에 위치한 프리미엄 빌라 프로젝트인 Puraniks Sayama를 찾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Puraniks Sayama에서 빌라를 구입하려면 무엇이 수반됩니까?

Lonavala에서 빌라를 만드는 전통적인 방법은 토지를 구입한 다음 그 위에 집을 설계하고 건축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퓨라닉스 사야마처럼 준비된 프로젝트가 있을 때, 구매하고 싶은 집을 선택하고 거기서부터 진행하면 됩니다!

게다가 Lonavala의 각 사야마 빌라는 세심한 주의와 주의를 기울여 제작되었습니다. 집에서 멀리 떨어진 집과 같은 곳입니다. 단, 너무 고요하고 아름다워서 절대 떠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최고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완전 자동화 주택
각 가정에 온콜 케이터링 및 가득 채워진 냉장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원기회복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시설이 잘 갖춰진 럭셔리 스파
거주자가 걸을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반사 요법 경로
명상 잔디, 테니스 코트, 어린이 놀이 공간, 테라스 카바나, 원형 극장 및 야외 라운지
Puraniks Sayama의 도움을 받아 Lonavala에 있는 나만의 빌라에서 편안한 환경과 조용한 조용함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