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칼로리를 소모하는 7가지 운동 방법 효과가 있나요?

로잉머신은 운동을 하고 심장 강화 운동 루틴에 풍미를 더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러나 사용법을 전혀 모른다면 겁이 나고 당혹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알려진 몇 가지 효과적인 방법을 통해 에르고미터라고도 알려진 기계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30분 안에 약 250~300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로잉머신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로잉머신은 다리와 코어 전체를 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적절한 방법은 허리 부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움을 드리기 위해 로잉머신을 사용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7가지 운동 방법을 소개합니다.

댐퍼를 적절한 수준으로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에는 댐퍼를 2~3 사이로 설정하고, 프로라면 3~5 사이로 설정하세요. 댐퍼 설정은 저항이 얼마나 무겁거나 큰지를 결정합니다.
팔에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지 마십시오.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밀면서 다리에 많은 힘을 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발의 근력이 약 60%, 코어 근력이 20%, 팔 근력이 약 20%라고 제안합니다 계산동헬스장.
먼저 다리로 밀고, 뒤로 당기면서 엉덩이를 중심으로 사용하고, 마지막으로 팔을 가슴 쪽으로 살짝 당깁니다. 이 위치에 도달한 후에는 이제 시작 위치로 순서를 바꿀 수 있습니다.
코어 근육을 사용하고 어깨를 약간 이완시켜 어깨가 앞뒤로 당겨지도록 하세요. 등은 척추가 중립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발이 밀고 팔이 당겨지면서 움직임의 시간을 맞춰서 자세나 좌석이 앞으로 흔들리는 것을 방지하세요. 스트로크 동작은 반복 사이에 언제든지 멈출 수 있도록 조정되어야 합니다.
코어나 복근이 탄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발과 팔이 더 쉽게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코어는 상체와 하체를 연결하는 부분이므로 강한 자세나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코어를 켜두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번호를 알기 위해서는 기계의 라벨을 읽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시간 분할은 속도, 즉 500미터를 노젓는 데 걸리는 시간을 보여줍니다. 또한 분당 스트로크 수(SPM)는 파워를 나타냅니다. 이렇게 하면 자신의 속도나 파워를 효과적으로 알 수 있어 올바른 스트로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조정 전문가들은 SPM이 20~30 사이여야 한다고 말합니다.
위의 7가지 운동 방법 중 로잉 머신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했다면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요약

자세를 확립하려면 저항이나 무게를 낮게 설정하세요.
발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발이 패드에 완벽하게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팔로 가슴을 당기면서 발로 손잡이를 당깁니다. 다리는 곧게 유지하고 무릎은 살짝 구부리되 고정되어서는 안 됩니다.
효과적인 반복을 위해서는 약간 뒤로 몸을 기울이고 손을 가슴 쪽으로 끌어당깁니다. 이 위치에서 운동을 시작해야 하며 1회 반복 또는 스트로크의 끝이기도 합니다.
상체와 하체의 연결을 유지하려면 코어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라벨을 읽고 해석하는 측면에서 기계 사용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항상 운동 계획을 세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