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치과 임플란트가 미소 개선에 도움이 되는 4가지 이유

치아가 빠졌거나 비뚤어진 사람들은 치아를 교체할 때 선택의 여지가 전혀 없었습니다. 당시에는 치과 분야에서 수행되는 작업이 적었습니다. 이제 치과 임플란트나 치아에 고정 브리지 배치 등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는 보다 자연스러운 솔루션일 뿐만 아니라 치과의사들은 환자의 미소 개선에 있어서 더 우수하고 오래 지속되며 덜 침습적인 대안으로 대부분 치과 임플란트를 제공합니다 울산동구치과.

치아 대체 옵션으로 치과 임플란트를 고려해야 하는 경우는 언제입니까? 다음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치과 임플란트를 선택하는 몇 가지 이유와 귀하도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치아가 빈 공간으로 이동하는 것을 막습니다.

치아가 빠지면 ​​결국 주변 치아가 안으로 들어가 빈 공간을 채우기 시작합니다. 이는 결과적으로 고르지 않거나 빽빽한 치아를 적절하게 청소하고 유지하지 못하는 등 많은 치과 문제를 야기합니다. 이때 치과 임플란트를 식립하면 올바른 치아교정 관리를 통해 향후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턱뼈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렌지 카운티의 미용 치과의사가 상실된 치아 위에 고정 브리지를 배치하는 대신 치과 임플란트를 권장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턱뼈는 결국 악화될 것입니다. 고정 브릿지의 경우 상실된 치아 아래에 있습니다. 틀니가 임플란트로 지지되지 않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치과 임플란트를 받기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향후 임플란트를 받기 위해 턱뼈가 완전성을 상실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치아 뼈 이식 없이).

틀니 관련 문제에 대한 구제책을 제공합니다

종종 사람들은 일반 틀니 대신 임플란트 지지 틀니로 해결할 수 있는 틀니의 수많은 합병증에 대해 불평합니다. 해결된 일반적인 문제는 적합하지 않은 상태, 구강 염증, 움푹 들어간 입술 및 음식 제한입니다. 이 모든 것은 임플란트 지지 의치의 도움으로 영구적이고 고정된 솔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외모를 보존합니다

보통 치아가 빠져서 턱뼈가 약해지기 시작하면 얼굴이 함몰되어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임플란트를 하지 않은 사람은 실제 나이보다 훨씬 더 들어보이는 것입니다! 틀니를 하신 분들이 볼이 움푹 들어가고 입술이 얇은 것을 자주 호소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