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최고의 보스턴 레스토랑 선택하기 5부

음식 매니아 여러분,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보스턴 거리를 여행하는 동안 우리가 최고의 보스턴 레스토랑을 검색할 때 몇 가지 결정 요인에 대해 논의했다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우리의 여정은 레스토랑 이름, 호스트, 장식, 그리고 물론 음악에 대한 논의로 이어졌습니다. 지식이 풍부한 레스토랑 사냥꾼으로서 당신은 말 그대로나 비유적으로나 입안에 신맛을 남기는 곳이 많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이번 호에서는 귀하의 입맛과 시간에 맞는 장소를 찾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음 주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것은 물론 음료 메뉴와 그것이 제공해야 하는 모든 것, 때로는 부족한 것입니다 광교맛집.

보스턴에 나갈 때면 저는 항상 다른 것보다 먼저 음료 메뉴를 봅니다. 저녁 식사 전 칵테일의 품질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 많지만, 반면에 나는 저녁 식사 전에 맛있는 마티니를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내 시간에 맞는 음료 메뉴를 갖기 위해서는 레스토랑이 다양성과 창의성을 갖추고 있어야 하며, 함께 나누어 마시는 음료의 양도 적당해야 합니다. 음료를 주문하기 전에 이러한 모든 요소를 ​​철저히 분석해야 합니다.

귀하의 돈에 맞는 최고의 보스턴 레스토랑을 결정할 때 다양성은 여러 가지 이유로 중요합니다. 10번 중 9번은 술을 좋아하는 취향이 매우 다른 사람들과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내 친구 중 일부는 시원한 맥주를 마시는 사람이고 다른 어떤 것도 마시지 않습니다. 고객을 만족시키려면 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매우 많아야 합니다. 수입맥주를 좋아하는 이들로 국산맥주에 대한 취향은 매우 까다롭다. 다른 친구들에게는 가능한 한 많은 나라의 와인이 필요합니다. 샤도네이는 참나무와 참나무를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모두 제공되어야 합니다. 까다로운 친구들을 기쁘게 하려면 메를로는 최소 8년 이상 숙성되어야 합니다. 나 자신에게는 좋은 보드카를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나는 마티니를 젓지 않고 흔들고, 매우 건조하고, 올리브가 전혀 없는 마티니를 선호합니다. 내 친구들과 나는 함께 음료를 주문하기로 결정할 때 항상 한 잔을 주문할지 아니면 두 잔을 주문할지에 관해 광범위한 토론을 벌입니다. 어떤 곳에서는 음료를 섞을 때 매우 관대하며 크기가 항상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음료를 주문하는 것은 결코 가볍게 생각할 일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가 제공하는 음료 메뉴는 청구서보다 더 많이 분석됩니다.

그래서 여러분, 음료 메뉴는 식사 전, 식사 중, 식사 후에 마실 수 있는 음료를 나열한 보기 좋은 종이가 아닙니다. 실제로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 사이의 멋진 식사 경험의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이번 주 에디션에서 얻은 지식을 다음 그룹 소풍에 적용해 보세요. 그러면 아마도 최고의 보스턴 레스토랑으로 간주될 만큼 멋진 음료 메뉴가 있는 레스토랑을 우연히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