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첸나이의 마스터 건강 검진

IhVas는 건강 시스템의 완벽한 균형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열정적인 전문 의사 그룹이 운영합니다. IhVas는 보험과 기타 자원 봉사 부가가치 서비스 및 솔루션을 통해 건강을 확보하면 모든 사람과 사회의 건강을 균형있게 유지할 수 있다고 믿고 증명합니다.

IhVas는 우리와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살 수 있는 환경을 바로잡기 위해 사회 활동과 캠페인을 조직합니다 배방 건강검진.

IhVas는 더 나은 의료 및 보험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저명한 기관, 기업, 병원, 실험실, 보험 회사 및 동료와 협력했습니다.

우리는 기업 고객의 직원이 다양한 보험/중간 청구 정책 및 건강 관리 서비스의 혜택을 받는 동시에 건강하고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설계된 기업 건강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hVas는 전문적인 건강 조언과 치료를 제공하고 고객 조직의 직원이 필요할 때마다 의료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역사 :

2006년에 Raad Consultings P Ltd로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완전한 의료 부문을 통해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Ihvas Healthcare P Ltd는 1차 기타 의료 그룹과 함께 발전해 왔습니다.
VRCDENTAL & AESTHETIC CLINICZ
VRCDENTAL 연구소
VRCDENTAL 외과
VRCP제약
VRC 건강 재단
Ihvas Group Concerns는 전국적인 건강 캠프 활동을 조정하고, 의료 및 건강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며, 의료가 사람들의 삶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임무 :

보건 부문에서 제공되는 의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건강 교육을 위한 매개변수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건강 프로그램 개발을 촉진합니다.
고위험군을 대상으로 하는 계획을 개발하고 그들에게 건강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속적으로 결과물을 측정함으로써 우리는 최신 기술을 통합하고 우수한 의료 서비스 제공 시스템을 제공하는 미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우리의 즉각적인 의제는 인도의 모든 주요 도시에 의료 시설을 설립하고, 24시간 병원, 약국,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이러한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건강 유지 관리 조직을 설립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