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체육관은 어떤 종류의 시설을 제공해야 합니까?

GYM은 신체적 탐구와 발달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호주 시드니에는 본다이짐(Bondi Gym)이라는 체육관이 있습니다. 본다이는 태국 최고의 체육관입니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전투 및 컨디셔닝 분야에 걸쳐 신체적 탐구와 개발을 장려합니다. 8 LIMBS는 호주 최고의 무에타이, 복싱 및 엑스 트레이닝 시설을 설계했습니다. 본다이 체육관은 세 가지 유형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ㅏ. 무에타이.

비. 권투.

씨. 그룹 피트니스.

무에타이는 프로 및 아마추어 – 어린이 – 초보자 – 여자 – 전문가 등 모든 수준의 파이터를 위한 8개의 LIMBS-일일 수업의 핵심 훈련입니다. 고강도 유산소 운동은 건강을 유지하고 체중을 감량하는 데 적합합니다. 무에타이 재단에서 WMC 승인 기술을 배워보세요. 이 수업은 기초를 배우려는 초보자나 태국 복싱 기술을 배우고 싶은 중급/고급 학생에게 적합합니다 계양구헬스장.

본다이짐은 복싱을 두 번째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다이 체육관 트레이너는 전문 복싱 코치와 함께 훈련합니다. 본다이 체육관의 트레이너들은 기술, 타격, 풋워크를 배우는 업계 최고의 트레이너입니다. 고강도 유산소 운동은 재미 있고 모든 수준에 적합하며 모든 복싱 기술이 다르기 때문에 회원들은 항상 참여하고 즐겁게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Bondi 체육관에서는 유산소 운동, 체중 감량, 전투 및 근력 기반 그룹 피트니스 수업을 제공합니다. 강사들은 귀하와 협력하고 귀하를 개인으로 대하도록 훈련받았습니다. 시간과 운동을 극대화할 수 있는 45분 수업이 있습니다. 각 수업에는 부상과 회복 기간을 최소화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워밍업 및 워밍다운 루틴이 있습니다. 수업당 최대 1000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기능적 훈련과 고강도 운동을 결합하세요.

X-훈련

두 개의 X-Training 수업 중 어느 것도 동일하지 않습니다. 각 클래스는 완전히 다른 기술, 장비 및 구조를 사용합니다. 그 이유는 사물을 흥미롭게 유지하고 신체가 계속 추측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각 운동을 최대한 활용하고 근육을 활성화하려면 가능한 한 자주 훈련을 혼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에타이 핏 – 이 수업은 무에타이의 모든 기본을 활용하고 심박수를 높이고 근육을 키우고 탄탄하게 하며 심장 강화를 통해 체중 감량과 최고의 몸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운동을 통합하는 집중 심장강화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의 삶의.

본다이짐에서는 전문가의 개인 지도와 건강한 환경이 신체발달을 촉진합니다. 8 LIMBS의 트레이너와 소파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일 뿐만 아니라 대부분이 과거 또는 현재 챔피언입니다. 트레이너는 가상의 훈련을 실천할 뿐만 아니라 근력 훈련, 심장 강화, 체중 감량 및 영양을 포함한 신체 강화의 모든 영역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