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체력의 메커니즘

신체 건강의 메커니즘은 학교 시스템, 헬스 클럽 및 피트니스 센터에서 우리의 실제 몸매가 얼마나 좋은지 측정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전체 건강을 구성하는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양구헬스장.

심혈관 지구력

심혈관 지구력은 지속적인 작업 부하 동안 신체에 바람직한 산소와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함께 작동하는 심장과 폐의 능력입니다. 조깅, 자전거 타기, 수영 등이 그 예입니다. Cooper Run은 심혈관 지구력을 테스트하는 데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Health Guidance에 따르면 심혈관 지구력은 포스포겐 및 글리코겐 젖산 시스템이 시작된 후에 발생합니다. 기술적으로 말하면, 심혈관 지구력은 운동이나 활동의 처음 1.5분 후에 발생합니다. 이 기간이 지나면 신체는 “신체 주변의 다른 부위에서 에너지를 찾아 필요한 부위로 운반해야 하며 이는 혈류를 통해 이루어집니다”라고 건강 지침에서는 설명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에너지는 지방이나 단백질의 형태로 발견됩니다. 이 시점에서 신체는 자체 연료를 에너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심폐지구력은 일반적으로 장기간의 운동이나 수영, 조깅, 달리기 등 장거리 스포츠와 관련이 있습니다.

근력

근력은 근육이 생산할 수 있는 힘의 양입니다. 벤치프레스, 레그프레스, 이두박근 컬 등이 그 예입니다. 푸시업 테스트는 근력을 테스트하는 데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사람이 움직이는 모든 단일 동작은 근력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의자에서 몸을 밀고 일어나거나, 돌처럼 무거운 것을 옮기는 것은 근력 운동입니다. 체육관에서는 바벨 중량을 1회 반복하는 것도 이 원리를 사용합니다. 근력 측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One Rep Max”를 의미하는 “1RM” 측정법을 사용합니다. 사람의 1RM은 특정 근육이 한 번의 동작으로 움직일 수 있는 최대 무게를 측정합니다. 예를 들어 운동선수가 50파운드의 무게로 덤벨 바이셉 컬을 한 번 수행하고 이것이 그들이 할 수 있는 최대치라면 50파운드가 1RM이고 이것이 이두박근 근력의 한계가 됩니다. 피트니스 사이트에 따르면 1RM 테스트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특정 근육의 상한선을 테스트하는 것이 종종 위험하고 해당 근육에 부상을 입힐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근 지구력

근지구력은 일정 시간 동안 반복적으로 움직임을 완료할 수 있는 근육의 능력입니다. 사람의 근지구력이 클수록 피로나 실패 없이 더 오랫동안 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