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정형외과용 베개 – 더 나은 지지력을 통해 통증 감소

매일매일 통증과 통증을 안고 살아갈 때, 이러한 통증과 통증으로 고통받는 모든 사람이 정형외과 베개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매일의 통증을 해결하기 위해 누구나 들을 수 있는 최고의 조언은 밖에 나가서 운동을 더 많이 하고 체력을 키우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사용 부족과 과체중이 아마도 매일 대부분의 신체 통증의 주요 원인일 것입니다. 이것이 불가능한 경우 누구에게나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다양한 정형외과 베개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여러 유형의 베개를 살펴보고 그 사용의 이점을 강조합니다 무지외반증교정기.

의학에서 정형외과 질환 분야는 근육과 골격 사이의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통증을 개선하기 위한 운동의 이점을 설명하기 위해 과체중인 사람을 치료합니다. 많은 과체중 사람들에게 요통은 매우 흔합니다. 신체에서는 복부 근육과 등 근육이 함께 작용하여 위치를 유지합니다. 비만이 되면 복부 근육이 점점 약해지게 됩니다. 이는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신체가 등 근육에 더 많이 의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다양성은 등 근육을 만들고 과체중인 사람들이 허리 통증을 느끼는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위의 예에서, 위 근육의 힘을 향상시키면 결국 허리 통증이 어떻게 완화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정형외과용 베개는 사용 부족이나 부상으로 인해 약해진 부위를 지원함으로써 매우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정형외과용 베개의 일종을 경추베개라고 합니다. 이 베개는 목과 어깨에 추가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잠잘 때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추가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이 베개는 수면 중에 좋은 자세를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 다른 유형의 경추 베개는 수면 중에 단순히 머리를 들어 올립니다. 이는 호흡 문제로 인해 잠을 이루기 어려운 사람들과 위 역류가 있는 사람들에게 여러 가지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유형의 경추 베개는 여행에 유용합니다. 여행용 베개라고도 알려진 이 베개 모양의 말굽은 똑바로 누워 자고 있을 때 목과 머리를 지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면 중에 사용되는 또 다른 유형의 베개는 베개 본체입니다. 일반적으로 긴 원통형 베개는 잠자는 동안 엉덩이와 어깨를 추가로 지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쿠션은 여분의 아내의 엉덩이 너비로 인해 허리 척추에 피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여성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무릎베개는 수면 중에도 사용되며, 베개 본체와 마찬가지로 옆으로 누워 자는 여성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이 점을 설명하기 위해 오른쪽으로 자고 있는 여자를 상상해 보십시오. 이는 왼쪽 엉덩이가 위를 향하고 오른쪽 엉덩이가 매트리스에 눌려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녀가 자고 있는 동안 그녀의 다리는 다른 다리 위에 놓여 있습니다. 왼쪽 대퇴골 오른쪽 다리 위의 왼쪽 다리에 제공되는 것처럼 엉덩이의 추가 너비로 인해 왼쪽 엉덩이를 부드럽게 아래로 당깁니다. 즉, 이 시간 동안 오른쪽 엉덩이가 약간 위쪽으로 회전합니다. , 또는 그의 어깨쪽으로. 약간의 회전으로 인해 척추가 오른쪽으로 구부러집니다. 무릎 사이에 무릎 베개를 놓으면 왼쪽 다리가 위로 올라가고 엉덩이가 돌아가지 않고 척추가 곧게 유지됩니다. 다리가 붓는 사람에게 유용한 또 다른 유형의 무릎 베개가 있습니다. 쐐기와 유사한 이 베개는 다리를 높여줍니다. 이는 다리 아래쪽으로의 혈류를 감소시키고 부기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가 이야기할 마지막 유형의 베개는 일반적으로 수면 중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요추 쿠션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다른 베개와 마찬가지로 몇 가지 다른 유형이 있습니다. 한 가지 유형은 침대에서 사용되며 책을 읽거나 침대에 앉아 있는 동안 허리를 지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른 유형은 일반 의자에 앉아 있을 때 사용됩니다. 사무원이나 트럭 운전사이거나 장시간 앉아 있는 경우 자세가 좋지 않고 움직임이 부족하여 몸에 통증이 생길 수 있으므로 요추 베개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통증 완화를 위해 고안된 정형외과 베개에는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귀하의 특정 상황에 따라 하나 이상의 것이 귀하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