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재활용을 향한 발걸음으로 자동차를 폐기하세요!

폐차 제거 및 재활용!

자동차 재활용은 실제로 수년 동안 존재해 왔지만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한 환경 옹호로 인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주로 폐기물을 다루는 자동차 재활용 산업의 연간 매출은 약 220억 달러입니다. 업계는 많은 사람들에게 고용 기회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며, 자동차 기술과 제조 기술의 혁신적인 발전을 따라잡기 위해 시장과 기술 중심 산업에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오래된 자동차를 재사용하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니며 오래 전에 해왔습니다. 낡고 낡은 시트, 배터리, 바퀴, 범퍼 또는 기타 부품을 재판매하고 유사하게 작동하는 자동차에 수리하거나 시장에서 수리합니다. 그러나 최근 자동차 재활용 시장이 발전하고 변화하고 있는 것은 지난 20년간 생산된 자동차의 재활용률이 75~85%에 달한다는 점이다 제주렌트카.

중고차를 재활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폐차 제거 서비스 제공업체는 사망 선고를 받은 차량에 중요한 새 생명을 제공합니다. 자동차의 재활용 부품 중 대부분은 타이어, 유리, 앞 유리, 배터리, 바퀴, 자동차 시트, 라디에이터, 고무, 철 및 거의 모든 부품입니다.

재활용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수리, 판매, 철거, 재활용 등 정밀검사

토출유체 및 성분 분리

자동차 부품 판매 가능

원하지 않는 부품 및 차량을 부수고 자르는 행위

재료가 폐차 제거에 영향을 줍니까?

예! 자동차 제조에 사용되는 금속이나 플라스틱의 종류에 따라 자동차의 가치가 결정됩니다. 이들은 폐차업체에서 차량을 해체할 때 “이러한 요소들을 종합해 현재 차량 상황에 따라 쓰레기차 가격이 결정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자동차의 다양한 재료 구성 요소와 대략적인 통계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폐차 제거

폐차 제거는 다음을 포함하여 환경 친화적인 재활용 및 폐기 프로세스를 촉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