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인도 음식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이유

또한 아랍인들은 기원후가 시작되기 전에 이러한 풍부한 향신료를 수입했습니다. 지금까지 아시아와 유럽의 모든 주요 국가에서는 이러한 향신료의 활발한 무역이 이루어졌습니다. 인도의 향신료 루트에 접근하기 위해 프랑스, ​​포르투갈, 네덜란드, 스페인 사이에 많은 전투가 있었습니다. 영국인들은 주로 인도 향신료와 조미료로 인해 인도를 지배했습니다. 크리스토퍼 콜럼버스도 1942년 우연히 아메리카를 발견하면서 인도 간 유럽의 향신료 무역을 재개하기 위해 인도로 향하는 바닷길을 찾고 있었습니다 제주성산맛집.

인도 요리가 인기 있는 이유:

인도 요리법은 단순한 요리 스타일과 호화로운 맛과 함께 유지되는 영양 수준으로 유명합니다. 샐러드와 피클의 개념도 인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들은 메인 코스와 함께 제공되며 입맛을 자극하는 애피타이저 역할을 합니다. 호주에는 매우 인기 있는 다양한 종류의 피클이 있으며 사람들은 메인 코스가 있든 없든 그것을 좋아합니다.

인디언은 활기찬 문화와 전통의 땅입니다. 다양한 전통에 따라 사람들의 요리법과 취향도 다양합니다. 따라서 각 주마다 음식의 맛도 다르며 각 음식마다 고유한 특징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도 북부에서는 밀이 주식이고, 동부와 남부에서는 쌀이 주식이다. 해안 지역 사람들은 해산물을 즐겨 먹습니다.

많은 인도인들이 해외로 나가면서 이 모든 요리법은 세계의 다른 지역에도 전해졌습니다. 추가 연구를 위해 주, 호주로 이주했으며 심지어 많은 사람들이 그곳에 정착했습니다. 따라서 해외에서는 인도 레스토랑에 대한 수요가 엄청났습니다. 이제는 인도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인도 음식을 좋아합니다. 인도 음식의 맛 뒤에 숨겨진 영양가치도 알아냈습니다. 일부 외국인은 비디오를 보거나 요리책의 조리법을 읽으면서 집에서 인도 음식을 요리해 보기도 합니다. 인도 셰프들이 레스토랑을 오픈해 엄청난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또한, 인도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다양한 외국 호텔 경영 과정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이 학생들은 인도 요리법을 배우는 데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