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인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리뷰를 얻을 수 있는 6개 웹사이트

자동차는 아마도 구매하기 전에 최대한 많은 검토를 거쳐 가격이 책정되는 소유물일 것입니다. 가족과 상담하고, 친구와 상담하고, ‘오버드라이브’ 같은 잡지를 읽고, 물론 인터넷에서도 상담합니다. 그리고 바로 여기에 실제 테스트가 놓여 있습니다. 사이트가 너무 많고 정보도 너무 많아서 신뢰할 수 없는 곳에서 정품을 걸러내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인도의 자동차 리뷰와 관련하여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의 개요를 제공하려는 시도입니다 인천공항렌터카.

자동접합.in

SAIL과 Tata Steel의 JV인 Mjunction의 Autojunction은 전문가와 사용자의 자세한 자동차 리뷰를 제공합니다. 또한 EMI(Equal Monthly Installment) 범위를 기준으로 꿈의 자동차를 검색할 수 있는 ‘자동차 추천’ 섹션도 있습니다. 저렴한 EMI 범위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해당 웹사이트의 경제성 계산기를 사용하여 권장 EMI 범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autocarindia.com

인도의 주요 자동차 잡지 중 하나인 잡지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전문가의 자동차 리뷰와 자세한 토론을 보실 수 있습니다.

zigwheels.com/

이 사이트는 Times 그룹이 설립한 공식 자동차 리뷰 사이트입니다. 회사, 가격, 아카이브 및 최근 출시를 기반으로 한 팁과 조언부터 리뷰까지; 이름을 지정하면 모든 것이 거기에 있습니다.

오버드라이브.인

네트워크 18 벤처는 같은 이름의 잡지가 인쇄본으로 판매하는 것을 수행합니다. 물론, 웹사이트의 대화형 특성 덕분에 포럼, 토론, 블로그 등을 위한 훨씬 더 넓은 범위를 제공하므로 더 쉽게 질문하고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많은 연구와 검토에 참여하는 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team-bhp.com/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