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이집트 휴일 귀하의 크리스마스 펍 퀴즈 질문 답변

이집트 휴가는 여름 태양과 문화적 통찰력의 완벽한 조합을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지만, 우리는 이 매혹적인 나라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올해 크리스마스 펍 퀴즈에 참석할 예정이라면 이 흥미로운 이집트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십시오.

Q: 홍해 북쪽 해안에 위치한 스쿠버다이빙으로 유명한 관광지 이름은?

A: 샤름 엘 셰이크. 뜨겁고 모래가 많은 사막에서 상쾌한 휴식을 제공하는 스쿠버 다이빙은 샤름 엘 셰이크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시도하기를 고대하는 주요 활동 중 하나입니다.

문: 1922년에 투탕카멘의 무덤이 발견된 매장지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A: 왕가의 계곡. 이집트에서 가장 강력하거나 영향력 있는 통치자는 아니지만 투탕카멘과 그의 무덤은 고고학자와 세계에 이집트 왕 매장의 가장 온전한 예 중 하나를 제공했습니다.

Q: 일반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야외 박물관’으로 언급되고 고려되는 이집트 고대 유적지는 어디입니까 수원역맛집?

답: 룩소르. 이집트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인 룩소르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은 고대 건축물에 관한 선택의 여지가 많습니다. 수백 년 동안 도시의 정치적, 종교적 중요성은 룩소르를 고대 이집트 사원, 기념물 및 무덤의 예에서 매우 풍부하게 만든 것입니다.

Q: 고대 이집트 남녀가 검은 화장의 한 형태로 일반적으로 사용했던 독성 금속은 무엇입니까?

리드. 나중에 납 기반의 콜(눈 화장)이 주로 미용 목적으로 사용되었지만 초기 이집트인들은 이 위험한 성분을 악령을 쫓고 결막염과 같은 안구 감염을 퇴치하기 위해 사용했다고 믿어집니다. 숯이나 그을음과 같은 다른 성분을 사용하여 다른 어두운 화장품을 만들었고 구리도 녹색 콜을 만드는 데 사용했습니다.

Q: 이집트의 통화는 무엇입니까?

이집트 파운드.

Q: 이집트 인구의 95%가 옆에 사는 강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답: 나일강. 나일강 양쪽의 땅은 매우 비옥하고 이집트의 나머지 지역은 대부분 모래 사막이기 때문에 이집트 문명은 강둑을 따라 탄생했습니다. 오늘날 나일강은 수도 카이로를 비롯한 주요 도시를 계속해서 흐르고 있습니다.

Q: 초기 이집트 종이로 사용된 습지 식물은 무엇입니까?

파피루스. 납작하게 만들고 말려서 함께 붙인 파피루스 갈대는 이집트인들이 가늘고 날카로운 갈대 잉크 펜으로 상형 문자를 썼던 훌륭한 종이를 만들었습니다.

Q: 가장 큰 고대 이집트 피라미드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위대한 피라미드. 기자의 대피라미드는 높이가 455.5피트이며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가장 오래되고 손상되지 않은 곳입니다. 이것들과 다른 피라미드와 스핑크스는 기자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이집트 휴가를 선택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로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