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유명인처럼 브랜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

연예인이 되는 것은 끝이 없는 일입니다. 이 지위에 따른 명예와 재산을 유지하려면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유명인으로서 자신의 브랜드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브랜드는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계속 이야기하게 만들어 당신을 유명인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처럼 연예인은 자신의 브랜드를 유지해야 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도구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입니다. 유명인 브랜딩을 위한 많은 플랫폼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YouTube, Facebook 그룹 및 LinkedIn 그룹이 포함됩니다. 소셜 미디어의 도움을 받아 틈새 시장에서 유명인사가 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그들은 소셜 미디어 계정을 사용하여 팬을 친구처럼 대합니다.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유명인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친구들과 더 가까워집니다. 유명인은 자신의 계정을 사용하여 안전한 플랫폼에서 팬과 직접 대화합니다. 글을 올리면 팬들이 댓글을 달고 마치 아이돌과 대화하는 기분이 든다. 그 결과 팬들은 스타들과 더욱 친근감을 느끼고 입소문을 타고 있다. 결국 유명인 브랜드는 더 강해집니다. 예를 들어 유명인은 팬의 트윗을 리트윗합니다. 이는 팬들로 하여금 연예인을 사랑하는 만큼 연예인도 자신을 사랑하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 때때로 유명인은 소셜 미디어 불화에 관여합니다. 이것은 소셜 네트워크의 다른 유명인과 매우 공개적으로 의견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팬들은 항상 연예인을 응원합니다. 스타들도 팬들의 성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것은 유명인과 팬 사이의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그들은 자기 홍보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브랜드를 유지하기 위해 연예인은 자기 홍보를 많이 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는 이를 위한 이상적인 도구입니다. 게시물 작성, 트윗, 사진 업로드, 최신 트렌드에 대한 의견 제공 등을 통해 자신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중의 눈에 유명인을 유지합니다. 특정 소셜 사이트를 구독하지 않는 팬이라도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의 게시물을 보기 위해 가입할 것입니다. 연예인은 자신의 최근 활동 및 향후 계획에 대한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팬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이 브랜드의 일부인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결과적으로 브랜드는 인터넷 안팎에서 더 강해집니다 인스타팔로워늘리기.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진지한 자기 홍보를 수행하는 유명인의 예는 레이디 가가입니다. 팝 여왕은 다음 트랙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여 자신의 음악에 대해 트윗합니다. 그녀는 또한 다가오는 쇼와 투어에 대한 비디오 및 사진 티저를 업로드합니다. 이것은 그녀의 다음 행보가 무엇인지 팬들을 계속 추측하게 합니다. 레이디 가가는 자신의 음악과 예술 창작 과정에 대한 힌트를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합니다. Instagram과 같은 플랫폼에 개인 생활에 대한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합니다. 그녀의 팬들은 그녀의 일상 생활의 거의 모든 세부 사항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그녀의 가족처럼 느껴집니다. 그들은 레이디 가가가 그들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고 느끼고 그녀 브랜드의 일부처럼 느낍니다. 그 결과 레이디 가가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유명인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콘서트는 매번 매진되고 그녀의 게시물은 전 세계 음악 뉴스 쇼에 소개됩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관련성을 높입니다.

때때로 유명인의 별이 빛나기를 멈춥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의 입술에 있지 않습니다. 작년에 이것은 그들의 명성 경력이 끝났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덕분에 유명인은 자신의 스타덤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멈추면 유명인은 잃어버린 명성을 되찾기 위한 전략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적으로 또는 홍보 회사를 통해서도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유명인은 씻겨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소셜 미디어 홍보에 대한 노력을 두 배로 늘리는 것뿐이며 정상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이것을 한 유명인의 좋은 예는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Betty White입니다. 그녀는 쇼 Golden Girls로 70년대와 80년대에 유명했습니다. 9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은 그녀의 쇼를 많이 보지 못했고 그녀가 누구인지도 몰랐다. 그 결과 그녀의 별은 희미해지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녀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명성을 되찾았습니다. 그녀는 재미있는 이야기와 일화를 트윗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젊은 세대와 관련된 영화와 TV에서 역할을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얼마나 재미있는지 그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Facebook과 Twitter에서 강력한 팔로어를 얻었습니다. 이로 인해 그녀는 다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고 인기 쇼 SNL에도 출연했습니다.

They use social media to change the public’s mind

Sometimes, celebrities get involved in situations that cause their stars to fade and their brand gets hurt. Examples of such situations are court cases, adulterous relations and other negative publicity. This hurts their fans and they often abandon the celebrity. Through social media, the celebrity can win back the hearts and minds of their fans. The celebrity can go on social media and apologize for their actions. They can explain themselves too. This strategy is not always guaranteed to work. However, when it does, it works very well.

The fans understand that their celebrities are people too. Thus, when they commit mistakes and apologize for them, the fans are very likely to forgive them. Fans admire a celebrity who is humble enough to apologize publicly through their social media accounts. They will quickly flock to the fan and become even more loyal. This results in their brand being rebuilt and song, merchandise and ticket sales skyrocket once again. A good example of a celebrity who did this is Reese Witherspoon. She was involved in a conflict with law enforcement that damaged her brand. However, she apologized and now she’s stronger than ever and getting new roles.

They hire expert social media image managers

Most celebrities don’t tweet or post pictures themselves. They have a team of managers who do that for them. This team is responsible for ensuring that the celebrity’s brand is kept strong. Thus, the celebrities use these managers as a competitive advantage to stay afloat in the celebrity world. As a result, their brands stay strong and profit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