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운동하는 여성들을 위한 놀라운 피부 제안

햇볕에 탐

어떤 자외선 차단제도 결국 땀에 젖지 않으며, 30~45분 동안의 힘든 운동만으로도 땀을 흘리는 데 충분하다고 피부과 전문의 아닐 아가르왈(Anil Agarwal) 박사는 말합니다. 눈, 물 또는 기타 모래가 있는 지역에서 운동하는 경우 화상 위험이 높아집니다. 모두 햇빛을 복제하므로 위에서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도 반사되는 광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정동피부과.

예방방법 :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자외선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시간을 피하고, 어두운 색상의 옷과 바이저를 착용하세요. 자외선 차단제가 생기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30분 전에 넉넉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십시오.

Heal it : 하루의 균형을 위해 태양을 피하십시오. 염증을 줄일수록 피해가 줄어들 수 있으므로 처음 24시간 이내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극도의 홍조

민감한 피부는 트러블 없이 매우 악화되기 때문에 땀과 열이 공유되어 발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중지하세요 : 민감성 피부를 위해 개발된 항홍조 보습제 사용을 시작하세요. 감초추출물, 생수, 아연, 피버퓨 등의 진정 성분이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치유하세요 : 빨리 해독하세요. Gurgaon 최고의 피부과 전문의인 Anil Agarwal 박사는 체온이 낮아지면 빛도 내려간다고 말합니다. 홍조 방지 클렌징으로 깨끗이 닦은 다음 녹차, 귀리, 감초 또는 화란국화를 함유한 홍조 방지 페이스 크림을 사용했습니다.

가려움증과 두드러기

운동 : 가려움증, 따끔거림 또는 두드러기와 같은 유발된 알레르기는 실내에서 운동하든 실외에서 운동하든 일부 사람들에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20세쯤에 시작되는 경향이 있으며 수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예방하세요 : 운동하기 전에 클라리틴, 지르텍 등 경구용 항히스타민제를 빨리 복용하세요. “두드러기는 알레르기 계절에 따라 움직일 수도 있고 갈 수도 있으며, 일년 내내 약을 터뜨릴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Anil은 말합니다.

치료하세요 : 운동하기 전에 항히스타민제를 복용하지 않았다면 두드러기가 나타나는 즉시 복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