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운동은 성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운동은 건강에 좋습니다. 우리 모두는 알고 있지만, 운동이 더 나은 성관계를 갖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운동 생리학자에 따르면 일주일에 3~4회 체육관에 가는 것은 유연성, 성적 기술 및 지구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섹스를 위해서는 어떤 운동을 해야 하는지 궁금하신가요? 다음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운동입니다. 계속 읽어보세요.

역도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크런치, 역도, 팔굽혀펴기와 같은 강렬한 운동을 할 때 증가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운동은 성관계 중에 필요한 체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더 나은 성생활을 위해서는 역도를 해야 합니다.

케겔

성 건강을 향상시키는 또 다른 훌륭한 운동은 케겔 운동입니다. 소변 중간 흐름을 멈출 수 있는 치골구근 근육을 강화하여 조절력과 지구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케겔운동은 골반기저근을 강화시켜주므로 더 나은 성생활을 이룰 수 있습니다. 남성은 오르가슴 전 사정을 지연시키기 위해 이 운동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치골미골근을 압박하여 10초 정도 유지한 후 긴장을 풀어 케겔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반복할 수 있습니다 화정pt.

요가

몸을 유연하게 만들고 다양한 창의적인 자세를 관리하려면 요가를 해야 합니다. 요가를 통해 체력과 에너지도 향상됩니다. 골반 근육 강화에 도움이 되는 요가 자세로는 어깨 서기, 활 자세, 공작 자세 등이 있습니다.

빠른 걷기

유산소 운동을 하면 발기부전의 위험이 낮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유산소 활동을 하면서 하루에 약 200칼로리를 소모한다면 발기 부전의 위험을 크게 낮출 수 있습니다. 빨리 걸으면 혈액순환이 좋아져 성생활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을 통해 더 오랫동안 발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유산소 운동은 긴장을 풀어 성기능을 향상시키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수영

수영을 통해 지구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성적 활동에는 인내가 필요하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활력을 얻으려면 일주일에 3번 이상 30분 동안 스윙해야 합니다. 수영을 통해 체중을 감량할 수도 있는데, 이는 더 나은 성관계를 위한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지구력이 더 나은 성생활을 위한 유일한 열쇠는 아닙니다. 건강한 몸매를 갖추는 것은 파트너를 끌어 들여 더 나은 성생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유연성, 성적 기술 및 지구력을 향상하려면 다음 운동을 시도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성적 충동과 힘으로 파트너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또 한 가지, 개선할 수 있는 것은 성적 건강뿐만 아니라 신체의 건강과 체력도 향상되므로 시간을 내어 이러한 운동을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