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왜 사무실 공간을 임대해야 할까요?

사무실 임대는 고객의 첫날부터 사업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인터넷 연결, 전화 단말기, 고객 회사 전용 전화번호가 포함됩니다. Avanta Managed Offices와 같은 사무실 임대 회사는 전용 중앙 집중식 콜센터를 제공하며, 수신되는 모든 전화는 고객의 회사 이름으로 응답되며 사무실이든 휴대폰이든 필요한 곳 ​​어디든 전화가 연결됩니다.

모든 작업 공간은 책상, 의자, 받침대, 1인당 반쯤 보관할 수 있는 땅부르로 구성됩니다. 사무실 공간 임대의 진정한 이점은 고객이 즉시 업무를 시작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이 관리된다는 것입니다 강남사무실부동산.

사무실 공간 요구 사항이나 서비스 제공을 맞춤 설정할 수 있나요?

모든 기업은 서로 다른 요구 사항을 갖고 있으며 많은 서비스 오피스 제공업체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공간을 임대하는 회사가 전용 인터넷 연결, 개인 회의실 또는 개별 관리 사무실을 필요로 하는 경우 Avanta와 같은 운영자가 이러한 요구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은 서비스드 오피스의 중요한 측면이며 전문 운영자는 각 비즈니스와 협력하여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내가 지불할 금액은 얼마입니까?

역사적으로 비즈니스 센터 내에서 사용되는 비즈니스 지원 서비스를 모니터링하는 것은 힘든 작업이었습니다. 요즘에는 이러한 추가 지원 서비스에 매달 비즈니스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고객이 명확히 알 수 있도록 모든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무실 임대 제공업체인 Avanta는 모든 고객에게 표준 비즈니스 서비스 패키지(BSP)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모든 일상적인 비즈니스 서비스가 하나로 패키지되어 관리하기 쉬운 월별 가격이 포함됩니다. 1인당 월 £99의 요금으로 사용자는 무료 시내 및 국내 통화, 8Mb 공유 인터넷 연결, 복사 할당량, 우편 서비스 및 무제한 음료뿐만 아니라 회의실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효과적으로 예산을 책정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복사할 때 발생하는 추가 비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