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오하이오에서 판매용 어린 개를 입양할 때 알아야 할 모든 것

새로운 애완견을 찾고 있고 컴팩트한 품종에 관심이 있다면 일부 컴팩트한 품종에는 요키, 닥스훈트, 치와와가 포함됩니다. 진실은 항상 선택할 수 있는 소형견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밖으로 나가서 처음으로 만나는 강아지를 입양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오프라인이든 온라인이든 알아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동탄강아지분양.

Yorkie 강아지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세요

품종이 먹는 음식의 양 – 품종을 선택하기 전에 몇 가지 조사를 수행하고 그들이 먹을 음식의 양을 알아내야 합니다. 확실히, 작은 개는 많은 음식을 요구하지 않을 것 같지만, 거대한 애완견은 많은 양을 요구할 것입니다. 강아지가 매일 먹을 만큼의 음식을 섭취하고 있다는 확신을 갖도록 돕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들이 갈망하는 관심 – 어떤 종류의 개를 선택하든, 애완견은 집중해야 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케이지 안에 넣어서 수행해야 하는 경우에만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이 아닙니다.

당신이 그것을 원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물고기를 찾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개는 상당한 양의 인식을 요구하므로 가족 내에서 개를 제공하는 순간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강아지를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 –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훈련된 개가 건강한 개가 될 수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강아지 교육 지침을 제공하는 다양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동일하게 검색될 수 있습니다.

강아지 보행기 – 자주 거주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아지가 필요한 경우 보행기나 애완동물 돌보기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귀하가 집에 있을 때 귀하의 필요에 맞게 애완동물을 기꺼이 관찰할 수 있는 수많은 회사가 있습니다.

당신의 주변 환경 – 당신이 선택한 개는 당신의 주변 환경과 실제로 모양이 맞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작은 아파트에 살고 있다면, 상당한 양의 개를 얻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없습니다. 작은 애완견은 작은 아파트에 잘 어울릴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강아지는 외부의 많은 집을 사용하여 달리고 활동할 수 있는 대규모 장소에 있어야 합니다.

집에 애완견이 있는 경우, 처방 검진을 위해 애완견을 수의사에게 데려가고 있다는 확신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도 갖추어 주어야 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명시적으로 고려할 때, 정말로 목줄 법적 지침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일반적으로 강아지가 얼마나 좋은지에 관계없이 목줄 안에 애완견을 두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