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심한 흡연자에게 가장 적합한 Vaping 장치는 무엇입니까?

어떤 베이핑 키트를 구매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 질문은 귀하가 베이핑 세계에 처음일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성숙한 증기는 요구 사항과 맛을 알고 있기 때문에 좋아합니다. 그러나 곧 이 기사의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긱베이프 이지스 레전드2.
심한 흡연자는 누구입니까?
하루 종일 하루에 20개비의 담배를 피우는 사람은 숫자에 따라 심한 흡연자로 간주됩니다. 그러한 사람은 니코틴 정제를 시도했으며 다양한 치료법이 때때로 금연을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아무것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이 범주에 속하는 경우 체크리스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로 전자담배로 전환하고 싶다면 전자담배에서 반드시 찾아야 할 체크리스트가 있습니다.
베이핑 경험 – 흡연을 흉내내지 않으면 베이핑 경험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흡연을 위해 패킷을 다시 집어들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진짜입니다. 따라서 전반적인 베이핑 경험이 만족스러운지 확인하십시오.
니코틴 수준 – 하루에 20개비 이상의 담배를 피웠다면 낮은 수준의 니코틴이 완화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건강을 위해 니코틴의 최대 한도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맛 테스트 – vaping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미친 맛을 테스트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담배나 박하를 사용하고 싶은 유혹이 더 커질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취향을 알게 된다면 당신은 변화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장치 – 잘못된 장치를 선택하여 베이핑 경험을 복잡하게 만들고 싶지는 않습니다. 전자 담배의 화려한 외관에 흔들리지 마십시오.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끼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시장에 많이 있습니다. 당신을 복잡하게하려고하지 마십시오.
베이핑 배우기 – 왜 흡연을 배우고 싶은지 알고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르기 때문에 기본 사항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만 vaping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