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손톱 건강 – 손가락이 말하는 것

손톱이 당신을 실망시키고 있습니까? 인조 아크릴 네일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하면 많은 사람들이 손톱을 숨기는 것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놀랍게도 손톱의 상태는 일반적인 신체적, 정신적 건강 상태를 명확하게 드러낼 수 있습니다.

보의 선

손톱에 가로로 움푹 들어간 부분은 무엇보다도 당뇨병이나 영양실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선은 고열이 있었던 사고나 이전 질병의 결과일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손톱이 자라면서 선이 사라지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손톱이 완전히 자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손끝과 손톱의 곤봉

간, 심장, 폐 또는 장 문제와 같은 일부 상태로 인해 손가락 끝이 넓어지고 손톱이 그 주위로 휘어질 수 있습니다. ‘클러빙’이라고 하는 이 상태는 건강 검진을 고려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변색된 손톱

대부분의 사람들은 흡연으로 인해 손톱이 노랗게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금연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 변색은 특히 다른 증상과 함께 복용할 때 만성 기관지염과 같은 다양한 의학적 상태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일부 호흡기 상태는 모든 손톱이 탁한 노란색으로 나타납니다. 종종 정상보다 두꺼워진 손톱은 아주 천천히 자라는 경향이 있습니다.

진균 감염이나 림프부종(손의 붓기)도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손톱은 손톱 아래의 혈액으로 인해 빨간색과 검은색에서 녹색 색조 또는 흰색 반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색상을 취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변색에 대해서는 의사의 소견을 구해야 합니다.

패인 손톱

작은 홈이 있는 손톱은 건선이나 피부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괴롭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는 탈모와 함께 움푹 들어간 부분은 자가 면역 시스템의 오작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상태인 원형 탈모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서면 네일.

더러운 손톱

항상 그 아래에 두꺼운 흙 층이 있는 손톱은 자신이 속한 사람이 실제로 자신을 존중하지 않는다는 것을 세상에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종류의 더러운 손톱은 외모와 건강에 부주의한 사람에게서 볼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우울증과 낮은 자존감의 표시일 수도 있습니다.

손톱 물어뜯기와 따기

종종 매우 짧은 손톱으로 나타나는 손톱 깨물기 습관은 일반적으로 어린 시절부터 시작되며 종종 걱정이나 불안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손톱 물어뜯는 버릇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고 주장하는 다양한 제품이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손톱에 바르는 고약한 맛이 나는 액체를 기반으로 합니다.

하지만 좋은 최면 요법은 아마도 손톱 물어뜯기와 따기에 가장 쉽고 효과적인 치료법일 것입니다. 손톱을 뽑는 것은 장기적인 외상을 유발할 수 있으며, 손톱을 약화시키고 부드럽고 쉽게 찢어지고 벗겨지게 만듭니다. 종종 피커는 자신이 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를 것입니다. 가능하면 장갑을 끼는 것은 이 습관에 빠지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성인이 되면서 이러한 습관에서 벗어나 성장하지만 일부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확고해지면 두 습관 모두 의지와 욕망에 반응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일반적으로 외부 도움이 필요합니다. 전문적인 고급 최면 요법은 이러한 습관을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손발톱 용해

외관상 조갑박리증은 불투명한 손톱이 손발톱 바닥에서 분리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못은 재료나 다른 물체에 쉽게 걸릴 수 있습니다. 부상, 감염, 갑상선 문제 또는 약물에 대한 반응, 네일 제품 또는 손톱이 너무 오래 자라도록 방치되어 발생하는 이 상태는 통증이 없는 경향이 있지만 필요한 치료를 확인하기 위해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숟가락 손톱

이 보기 흉한 상태는 손톱이 오목한 방식으로 자라며 측면이 손가락 끝에서 멀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철분 결핍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피로와 함께 숟가락 모양의 손발톱은 빈혈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가벼운 메모에서 숟가락 손톱은 부상으로 인한 기형의 결과일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자랄 수 있습니다.

갈라진 손톱

갈라지는 손톱은 보습제를 정기적으로 사용하고 설거지를 하거나 화학 물질을 사용할 때 고무 장갑을 사용하여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매니큐어 리무버는 손톱이 갈라질 수 있으므로 일주일에 한 번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테리의 손톱

진주빛이 도는 불투명한 모양의 손톱은 종종 이 손톱과 흰색 끝 사이의 더 어두운 영역과 결합되어 테리 손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부 건강 문제는 심장 및 간 문제와 같은 원인이 될 수 있지만 영양 실조 또는 단순히 노령으로 인해 상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수직 능선

큐티클에서 손톱 끝까지 수직으로 이어지는 좁은 융기는 유전적 요인의 결과일 수도 있지만 경미한 식이 결핍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손톱의 상태와 손톱이 말하려는 내용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길고 건강한 삶의 여정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